푸르덴셜생명, 판매전문사 ‘KB라이프파트너스’ 출범
전국 59개 지점, 출범 기념행사 진행
‘가장 신뢰받는 라이프파트너’ 비전 공개
푸르덴셜생명보험이 프리미엄 판매전문회사인 ‘KB라이프파트너스’를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출범식에는 김정수 KB라이프파트너스 신임 대표이사 사장, 민기식 푸르덴셜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다수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전국 59개 에이전시(지점)에서도 출범을 기념해 자체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새로운 업무 시스템과 제휴 보험사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비전도 발표했다. KB라이프파트너스는 푸르덴셜생명보험과 ‘최고의 인재와 담대한 혁신으로 가장 신뢰받는 라이프파트너’라는 비전을 공유했다.
이를 위해 KB라이프파트너스는 보험사관학교로 불리는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인재 육성 노하우를 계승하고 새로운 환경에 맞춘 신교육 체계를 구축키로 했다. 또 자산가와 특화시장(법인·전문직)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울러 KB라이프파트너스 소속 파트너들은 고객을 직접 찾아가 부동산, 가업 승계, 상속, 법인 자금, 개인 자산 등 각 특성에 맞춰 컨설팅을 진행한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출범과 함께 KB라이프파트너스는 생명보험 3개사, 손해보험 6개사와 제휴를 완료했다”며 “고객에게 맞춤형 보험 포트폴리오를 제안할 수 있는 영업 기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애플의 中 사랑?…팀 쿡, 올해만 세 번 방중
2 “네타냐후, 헤즈볼라와 휴전 ‘원칙적’ 승인”
3“무죄판결에도 무거운 책임감”…떨리는 목소리로 전한 이재용 최후진술은
4中 “엔비디아 중국에서 뿌리내리길”…美 반도체 규제 속 협력 강조
5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
6이재용 ‘부당합병’ 2심도 징역 5년 구형…삼성 공식입장 ‘無’
7격화하는 한미사이언스 경영권 갈등…예화랑 계약 두고 형제·모녀 충돌
8“이번엔 진짜다”…24년 만에 예금자보호 1억원 상향 가닥
9로앤굿, 국내 최초 소송금융 세미나 ‘엘피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