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판매전문사 ‘KB라이프파트너스’ 출범
전국 59개 지점, 출범 기념행사 진행
‘가장 신뢰받는 라이프파트너’ 비전 공개
푸르덴셜생명보험이 프리미엄 판매전문회사인 ‘KB라이프파트너스’를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출범식에는 김정수 KB라이프파트너스 신임 대표이사 사장, 민기식 푸르덴셜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다수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전국 59개 에이전시(지점)에서도 출범을 기념해 자체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새로운 업무 시스템과 제휴 보험사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비전도 발표했다. KB라이프파트너스는 푸르덴셜생명보험과 ‘최고의 인재와 담대한 혁신으로 가장 신뢰받는 라이프파트너’라는 비전을 공유했다.
이를 위해 KB라이프파트너스는 보험사관학교로 불리는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인재 육성 노하우를 계승하고 새로운 환경에 맞춘 신교육 체계를 구축키로 했다. 또 자산가와 특화시장(법인·전문직)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울러 KB라이프파트너스 소속 파트너들은 고객을 직접 찾아가 부동산, 가업 승계, 상속, 법인 자금, 개인 자산 등 각 특성에 맞춰 컨설팅을 진행한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출범과 함께 KB라이프파트너스는 생명보험 3개사, 손해보험 6개사와 제휴를 완료했다”며 “고객에게 맞춤형 보험 포트폴리오를 제안할 수 있는 영업 기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감기 증세랑 비슷' 조류인플루엔자 공포…캄보디아서 20대 남성 사망
2LA 산불로 88조원 손실 추정…‘박찬호’ 자택도 전소
3"양자컴퓨터 발언 의미는…" 젠슨 황 발언, 돌려서 지적?
4성폭행 실패하자 흉기로…도주한 20대 군인 구속
5 제주항공 사고기 음성기록장치, 충돌 4분 전부터 “저장 無”
6부부 연기가 현실로...20년 만에 재결합 “묘한 인연 느껴”
7‘탄핵 딱 질색이니까’ 노래 부르는 윤대통령 등장 ‘화들짝’
8속도가 도시를 바꿀까
9‘가짜 면허 파문’ 파키스탄 항공…‘에펠탑 여객기 충돌’ 광고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