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

이 영업점은 아바타나 채팅을 활용해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 사원에게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시간에는 인공지능(AI)봇이 안내한다. 고객은 담당 직원의 제품 설명을 듣고 공식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지원한다.
아울러 소프트뱅크와 와이모바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액세서리, 사물인터넷(IoT) 제품을 판매하는 공식 스토어와의 제휴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희빈 네이버제트 일본 리드는 “제페토는 역동적이고 빠르게 움직이는 MZ세대 고객의 요구를 가장 즉각적이고 편리하게 충족할 수 있는 플랫폼 중 하나”라며 “향후 제페토 플랫폼 상에서 가상세계와 현실을 넘나드는 브랜드 경험을 넓혀갈 수 있도록 플랫폼 고도화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다린 기자 quill@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심우정·신응석·양석조 등 검찰 수뇌부 '사의'…檢인사 임박(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특 누나' 안타까운 소식…"아직 울컥해"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주담대 6억 규제'로도 집값 못 잡으면…한은이 내놓은 대책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신평 3사, 롯데지주·롯데케미칼 신용등급 일제히 강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4연상했던 에이비온, 29.75% 급락한 사연…유틸렉스 ‘강세’[바이오 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