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69가구, 전 세대 전용면적 59㎡로 구성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급하는 경기도 양주 회천 공공분양주택 본청약이 27일부터 진행된다.
LH는 경기도 양주 회천 A24블록의 공공분양주택 869가구에 대한 본청약을 27일부터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난해 사전청약을 받은 단지 가운데 가장 먼저 본청약이 이뤄지는 곳이다. 해당 단지는 전 세대가 전용면적 59㎡로 구성되며 3가지 주택형으로 공급된다. 869가구 중 612가구는 사전청약 당첨자에게, 218구는 다자녀가구와 신혼부부, 생애 최초 등 특별공급 대상자에게 공급된다. 일반공급은 39가구다.
LH는 분양가는 2억8508만원~ 2억9981만원으로 지난해 사전청약 공고 당시 추정분양가인 2억9185만원과 비슷한 수준에서 형성됐다고 밝혔다.
청약접수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이뤄지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이다. 입주는 2024년 6월로 예정돼 있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 기준으로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 성년 구성원으로, 청약통장 가입자여야 한다. 공급 유형별로 가입 기간, 납입 횟수, 소득·자산 기준 등이 달라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김두현 기자 wannaD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버핏의 버크셔, 현금 보유 사상 최대…"관세 충격 대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최병길, 서유리 저격 "자기 팔자 망치고 있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버핏의 버크셔, 현금 보유 사상 최대…"관세 충격 대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IPO 실패시 회수 어떻게?…구다이글로벌 CB 투자 딜레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황만순 한국투자파트너스 대표 “단점에 솔직하지 못한 기업 피해라”[바이오 VC 집중조명]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