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운전하면 포인트 적립해주는 ‘캐롯 멤버스오토’ 호응

이 같은 실적 성장에는 지난 5월 론칭한 ‘캐롯퍼마일멤버스’가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이 서비스는 안전운전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주는 금전적 혜택을 준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션과 레벨업 등 게임화 요소를 도입해 안전운전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 지난 4월 캐롯손보는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와 함께 보상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계 최초 공동 손해사정 자회사인 ‘히어로 손해사정’을 설립한 바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현재 가입자 수 및 성장세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디지털보험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GP 하사 총기사망, 선임 5명의 반복적 폭언 정황…민간 경찰 이첩(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성시경, 14년간 소속사 미등록 운영 '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반도체가 천장 뚫었다”…코스피, 3440선 돌파하며 5거래일 연속 최고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리걸테크, 미국·일본 동시 상륙…‘법률 AI’ 해외 판로 넓힌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김진환 바이오플러스 대표 “분자량 한계 깬 ‘휴그로’…화장품부터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