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챕터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11챕터 ‘광휘의 계승자’ 업데이트…다양한 신규 퀘스트 추가
기존 챕터 ‘어려움’ 난이도 추가 및 게임 내 밸런스 등 편의 기능 개선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신규 챕터 추가 및 편의성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챕터 ‘광휘의 계승자’를 추가, 메인 스토리 확장과 신규 지역 ‘도깨비 골짜기’를 배경으로 새로운 등장인물인 ‘미코코로’와 함께 다양한 퀘스트를 대거 선보인다.
이와 함께 기존 챕터에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해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 요소를 더하는 한편 ‘SSR 아티팩트’ 등 난이도 상향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왕국 퀘스트 및 토벌전 개편 ▶콘텐트 반복 플레이 횟수 증가 ▶방어구·마도구 시스템 개편 ▶유저 총 전투력 보상 확대 등 공식 포럼을 통해 수렴한 의견들을 반영해 게임 밸런스 및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한편 그랑사가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4일까지 ‘스페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석을 통해 ‘SSR 등급 그랑웨폰’ 및 ‘왕국명령서’, ‘SSR 키스톤 파편 조각’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오는 9월 4일까지 콘텐트 공략을 작성하면 우수 공략글을 선정해 최대 1만 다이아 및 그랑사가 아트북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공략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비트코인 주춤, 기우였나…9만1천 달러선 회복
2성폭력 재판 중인데…협박에 미성년자 간음까지
3"이 돼지 해고해라" 트럼프에 욕설 날린 여배우 역풍
4 ‘인간 샤넬’ 지드래곤, 억소리 나는 독보적 패션
5헤드헌터가 말하는 'AI 시대'에 살아남는 인재 조건 3가지
6“사망보험금, 자녀에게 분할 지급할게요”…보험청구권 신탁의 필요성
7강남 그린벨트 해제, 그리고 한은 총재의 파격 제안
8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상장이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에 전하는 메시지
9“여기도 이혼, 저기도 이혼”...틀면 나오는 ‘이혼’ 프로그램,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