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연금 부자’ 위한 디폴트옵션 사전 신청 이벤트
DC·IRP 가입 고객 대상, 11월 30일까지 진행
신한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디폴트옵션은 퇴직연금 가입자의 별도 운용 지시 없이도 자동으로 사전에 지정한 상품으로 운용하는 제도다.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으로 퇴직연금 운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의 DC(Defined Contribution, 확정기여형) 퇴직연금 개별 가입 고객 및 IRP(Individual Retirement Pension, 개인형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사전 신청 후 퇴직연금 전용 투자성향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디폴트옵션 사전 신청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는 디폴트옵션 상품 선정 가능 시점에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12월 말에 지급된다.
디폴트옵션 서비스는 오는 12월 2일 오픈 예정이다. 퇴직연금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다원 기자 daone@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하늘길도 꽁꽁’ 대설에 항공기 150편 결항
2‘이재명 아파트’도 재건축된다…1기 선도지구 발표
3코스피로 이사준비…에코프로비엠, 이전상장 예비심사 신청
4‘3000억원대 횡령’ 경남은행 중징계….“기존 고객 피해 없어”
5수능 2개 틀려도 서울대 의대 어려워…만점자 10명 안팎 예상
6중부내륙철도 충주-문경 구간 개통..."문경서 수도권까지 90분 걸려"
7경북 서남권에 초대형 복합레저형 관광단지 들어서
8LIG넥스원, 경북 구미에 최첨단 소나 시험시설 준공
9“내 버스 언제오나” 폭설 퇴근대란에 서울 지하철·버스 증회 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