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오픈

25일 포르쉐코리아에 따르면 포르쉐 나우 성수는 오는 27일부터 내년(2023년) 3월까지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의 운영은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 세영모빌리티가 맡는다.
‘포르쉐 나우’는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 가치와 테마를 나누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연면적 538㎡(163평)의 포르쉐 나우 성수에는 ‘Driven Youth, Driven by Inspiration’이라는 테마 하에 다양한 클래식카와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이 전시된다.
전시 인테리어에는 지역 고유의 특색과 브랜드의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가치가 반영됐다. 회전식 클래식카 디스플레이는 오너들의 헌정 전시로 진행된다. 포르쉐 측은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로열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페이크 아트를 표방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이 재해석한 포르쉐 관련 작품 전시를 비롯해 친환경 비건 음료 페어링을 선보이는 펠른(Perlen)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커피와 디저트도 판매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는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 나우’는 국내 각 지역에 맞춘 혁신적인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로 제주 및 부산에서 포르쉐 고객 및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며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지역에 마련된 이번 ‘포르쉐 나우 성수’에 많은 이들이 방문해 포르쉐 브랜드 가치와 역사, 나아가 미래를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완 기자 anew@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비혼시대 역행하는 ‘종지부부’... 귀여운 움이, 유쾌한 입담은 ‘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0/02/isp20251002000123.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4000피 넘어 5000피도 가능”…내년 상승 사이클 더 강하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종범 오랜 팬'으로 나선 정후, '최강야구' 시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꿈의 4000' 넘은 코스피…반도체 투톱이 끌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비수기 무색…BBB급 중앙일보 등 회사채 시장 분주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1등 K-바이오]스킨부스터 열풍의 주역 파마리서치③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