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성수동서 고객들과 소통한다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오픈

25일 포르쉐코리아에 따르면 포르쉐 나우 성수는 오는 27일부터 내년(2023년) 3월까지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의 운영은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 세영모빌리티가 맡는다.
‘포르쉐 나우’는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 가치와 테마를 나누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연면적 538㎡(163평)의 포르쉐 나우 성수에는 ‘Driven Youth, Driven by Inspiration’이라는 테마 하에 다양한 클래식카와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이 전시된다.
전시 인테리어에는 지역 고유의 특색과 브랜드의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가치가 반영됐다. 회전식 클래식카 디스플레이는 오너들의 헌정 전시로 진행된다. 포르쉐 측은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로열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페이크 아트를 표방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이 재해석한 포르쉐 관련 작품 전시를 비롯해 친환경 비건 음료 페어링을 선보이는 펠른(Perlen)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커피와 디저트도 판매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는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 나우’는 국내 각 지역에 맞춘 혁신적인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로 제주 및 부산에서 포르쉐 고객 및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며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지역에 마련된 이번 ‘포르쉐 나우 성수’에 많은 이들이 방문해 포르쉐 브랜드 가치와 역사, 나아가 미래를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완 기자 anew@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제1166회 로또 1등 '14, 23, 25, 27, 29, 42'… 보너스 '16'
2 경찰, 서울 '을호비상' 해제…'경계강화'로 조정
3“감정이 ‘롤러코스터’ 탄다”…조증과 울증 사이 ‘양극성 장애’
4아동성착취물 6개국 특별단속 435명 검거…“10대 57%, 가장 많아”
5 尹, 관저서 나경원 만났다…“어려운 시기에 고맙다”
69급 공무원 필기 응시율 또 떨어졌다…3년 새 ‘최저’
7 野 “韓대행, 대선일 신속히 공표해야”
8“은퇴 이후에도 취업 프리패스”…5060 몰리는 이 자격증은
9국민연금만 ‘月 543만원’ 받는다…‘역대급’ 수령한 부부 비결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