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뭐하지?”…뷰티업계 선물용 ‘홀리데이’ 상품 선봬
선물용 구입 많은 연말 앞두고 뷰티 한정판 제품 출시
향수, 메이크업, 바디용품, 향초 등 다양한 상품 구성
뷰티 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한정판 홀리데이 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연말 특수 잡기에 나섰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뷰티 브랜드가 연말을 앞두고 선물용 제품으로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제품들은 평소에는 구입할 수 없는 세트 구성으로 기획되고 연말 감성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로 포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브랜드 인기 향수인 ‘오 드 퍼퓸 오 로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섬세하게 조각된 황금빛 입체 장미꽃이 향수병의 라벨로 장식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장미 향이 짙어 여성 선물로 추천된다. 가격은 75mL에 25만3000원이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베일 트랜스루센트 세팅 파우더-오너먼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로 미니사이즈로 출시해 연말 모임이나 외출 시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판매한다. 먼저 ‘립 리스토어 키트(10만9000원)’는 라부르켓 대표 제품 립 밤과 립 스크럽, 립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바디 리셋 홀리데이 세트(10만9000원)’와 ‘센티드 캔들 트리오 홀리데이 세트(9만9000원)’ 등이 준비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홀레데이 한정판 ‘센티드 가든 컬렉션’을 내놨다. 일러스트레이터 오요우 작가와 콜라보해 포장 패키지를 기획했다. 제품으로는 6종 향수가 담긴‘오 드 퍼퓸 미니 디스커버리 세트(2만6000원)’부터 연말에 따뜻한 분위기를 돕는 ‘프레그런스 캔들 미니 트리오(4만9000원)’ 등이 출시됐다.
헤어케어 브랜드 ‘JUST AS I AM(저스트 에즈 아이엠, 이하 아이엠)’도 대표 제품 '아이엠 샴푸 N1/N2'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샴푸 일러스트가 하늘을 나는 듯한 모습의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선물용으로 제격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 년 중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가치가 매우 높아 인기가 좋다”며 “향수, 메이크업, 바디용품, 향초 등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올해도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다시 만난 ‘정의선·도요타 아키오’...日 WRC 현장서 대면
2 신원식 “트럼프, 尹대통령에 취임 전 만나자고 3~4차례 말해”
3‘서울의 아침’ 여는 자율주행버스...26일부터 운행
4‘제조업 자동화’ 가늠자 ‘로봇 밀도’...세계 1위는 韓
5영풍, 고려아연에 배당금만 1조1300억 수령
6KT, 1.6테라 백본망 실증 성공...“국내 통신사 최초”
7'윤여정 자매' 윤여순 前CEO...과거 외계인 취급에도 '리더십' 증명
8‘살 빼는 약’의 반전...5명 중 1명 “효과 없다”
9서울 ‘마지막 판자촌’에 솟은 망루...세운 6명은 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