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스마일게이트’와 ‘겟앰프드’가 만났다…채널링 서비스 사전예약 실시
- 난투형 액션 게임 ‘겟앰프드’ 스토브 채널링 입점 예정

‘겟앰프드’는 2002년 11월에 출시돼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누적가입자 1600만명, 동시 접속자 최고 2만명을 달성하는 등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게임은 6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1000여개가 넘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경쾌한 게임 진행과 난투형 액션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겟앰프드’ 채널링 입점(스토브 론칭)에 앞서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에게 전용 혜택을 지급하기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5만 GM과 스토브 캐시 3,000원을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보상은 스토브 런칭 후 ‘스토브 겟엠프드’ 게임 접속 시 지급된다.
스토브는 사전 예약 달성 수에 따른 추가 보상도 준비했다. 이달 13일부터 스토브 론칭 시까지 사전예약자 수가 5000명에 도달하면 ‘+10 속성별 공격강화 소재’ 6종을, 1만명이 넘으면 ‘GM 5인방 코디 액세서리 상자’와 ‘액세서리 옵션 커스텀 카드’를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 3만명 이상을 돌파하면 ‘레어 액세서리 상자 A’, ‘레어 액세서리 상자 B’도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사전예약 달성수에 따라 론칭 후 역대급 보상을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체에게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새롭게 겟앰프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나 기존 이용자 중 새로운 계정으로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최근 3년 영업익 성장률 187%"…바이오비쥬, 코스닥 상장으로 날갯짓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충격 패배에 이정효 감독이 선수들에게 한 말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한국 군사비 수십억달러…관세 협상과는 별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3분만에 완판된 일본 신칸센 토큰증권…비결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3상 성공에 HK이노엔, 비만약 신기술에 인벤티지랩 ‘상한가’[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