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론칭 25주년 기념 최대 50% 세일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은 런칭 25주년을 맞아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레르망은 오는 10월 22일까지 전국 알레르망과 알레르망 베이비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기 좋은 베딩세트와 차렵세트, 낮잠이불 뿐만 아니라 겨울차렵과 구스차렵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는 메르닌 베딩 세트(Q/S), 일립스 베딩 세트(Q), 클로덴 차렵 스프레드 세트(Q/S), 베르크 겨울 차렵(Q/S)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메르딘 구스 차렵(Q/S)은 시베리아 70% 소재로 다가온 가을 겨울을 맞이해 침구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알레르망 베이비 제품은 차렵이불 세트, 일체형 낮잠이불, 캐릭터 베개 등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됐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25년간 알레르망을 지지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이며, 우리 제품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롯데지주, 밸류업 계획 공시…“주주환원율 35% 이상 지향”
2젝시믹스 매각설에…이수연 대표 “내 주식 겨우 1만원 아냐” 반박
3“뉴진스 성과 축소”…민희진, 하이브 최고홍보책임자 등 고발
4수요일 출근길 ‘대설’…시간당 1∼3㎝ 쏟아진다
5“교통 대란 일어나나”…철도·지하철 등 노조 내달 5~6일 줄파업
6‘조국 딸’ 조민, 뷰티 CEO 됐다…‘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7 러 “한국식 전쟁동결 시나리오 강력 거부”
8경주월드, 2025 APEC 앞두고 식품안심존 운영
9구미시, 광역환승 요금제 시행..."광역철도 환승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