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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엔무브, 새 디지털 광고 공개

24일까지 고객 이벤트도 진행 

SK엔무브 새 디지털 광고 영상. [사진 SK엔무브]
[이코노미스트 이창훈 기자] SK엔무브가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와 연계해 에너지 효율화 가치를 알리는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SK엔무브는 이달 한 달간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및 ZIC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규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지난 9월부터 방영된 광고의 후속편이다. 

새 광고에서는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ZIC와 SK엔무브를 대표하는 모델로 출연해 에너지 세이빙 대상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재치 있게 설명한다.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400만 뷰를 넘어섰다. 앞서 SK엔무브가 지난 9월 공개한 광고는 현재 조회수가 1400만 뷰를 돌파했다. 

SK엔무브는 새 디지털 광고와 연계해 오는 24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다이슨 등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연 응모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도 마련됐다.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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