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and International Artfair(The GIAF)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호텔아트페어 브랜드다. 국내에서 21회 이상을 운영하며, 성공적으로 아트페어를 운영해 온 더코르소 아트페어가 GIAF 로 브랜드를 재구축하여 이제 국제향의 아트페어로 서울신라호텔에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지난해 6월 1회차의 성공을 기반으로 60여개 갤러리 500여명의 현대미술작가, 2000여점의 작품이 출품된다.
이번 호텔아트페어에는 이우환, 박서보, 이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블루칩작가들의 작품은 물론, 아야코 로카쿠, 무라카미 다카시 등 해외 인기 작가들의 작품도 다양하게 출품된다.
또한 호텔아트페어는 한정된 공간 속 대형 작품보다 대부분 중소형 작품이지만, 호텔에서 전시하는 만큼 세련미와 품위를 갖춰 최신 미술경향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격리된 공간에서 진행되는 컬렉터와 갤러리스트의 상담이 있어 개인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깊이 있는 소통과 정보전달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장선헌 GIAF 운영위원장은 “GIAF 호텔아트페어는 단순히 그림을 사고 파는 장터에서 도약하여 국제적인 문화의 교류는 물론 도심속의 힐링과 오락을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의 예술축제”라고 소개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단독] 박나래, 횡령 혐의로 고발까지…“전 남친에게 회사 자금으로 월급 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단독] 박나래, 횡령 혐의로 고발까지…“전 남친에게 회사 자금으로 월급 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손정의 회동…한국에 ‘ARM 스쿨’ 설립 본격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예산 남았다” 착시에 모태 예산 3천억 증발…출자시장 ‘조기 경색’ 우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월가 5대 IB, 에이프릴파바이오 美파트너사에 일제히 '매수' 제시한 이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