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쌓인 '명절 피로' 풀러 백화점 가볼까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랜드’ 초대

신세계백화점 본점. [사진 신세계]
[이코노미스트 이창훈 기자] 국내 백화점들이 설 명절 이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설 직후 명절 피로를 풀고 싶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대구 신세계 9층과 대전 신세계 아트 & 사이언스(Art&Science) 지하 1층에 있는 아쿠아리움은 다양한 수중 공연과 수달 먹이 주기 체험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는 14일까지 대구 신세계에서는 30% 할인권을 제공하며, 대전 신세계는 커플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대전 신세계 7층에 있는 성수미술관은 고객이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곳이다. 아이들과 연인들 사이에서 이색 체험 공간으로 인기가 많다. 대전 신세계의 43층 디 아트 스페이스 193에서는 덴마크 출신 설치 미술가 올라퍼 엘리아슨의 상시 전시도 마련돼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경남 지역에 사는 고객에게는 센텀시티 4층 내 아이스링크 방문을 제안한다.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을 앞두고 로맨틱한 행사도 선보인다. 13일 신세계아카데미 경기점은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강좌를 열고 고객에게 체험형 수업을 제공한다. 

신세계는 설 세뱃돈과 상여금으로 쇼핑하는 고객을 위해 15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해외패션 대전 진행 

현대백화점은 12일부터 25일까지 ▲압구정본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2024년 봄·여름(S/S)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이자벨마랑 ▲지미추 등 총 1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7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해외패션 대전에서 현대백화점 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일부 점포에서 현대백화점 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압구정본점(12~22일)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15~18일), 판교점(15~22일), 목동점(15~25일), 더현대 대구‧울산점(16~25일), 천호점‧신촌점(16~18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현대백화점은 점포별로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워치·주얼리 사은행사를 열고, 단일 브랜드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7% 상당의 h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행사에는 ▲다미아 ▲피아제 ▲블랑팡 ▲오메가 ▲파네라이 등 2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 무역센터점은 오는 14일까지 화장품 브랜드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h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설맞이 단독 코스메틱 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더현대 서울은 남성복 브랜드 닥스에서 엄선한 이태리 원단 트라발도 토냐 등 남성 맞춤 정장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국은행 “트럼프발 불확실성에 국내 주력산업 성장 제약”

2임원 2000명 소집한 삼성그룹...'삼성다움' 세미나 열어

3북한군 포로 "한국 가고 싶다"… 정부 "전원 수용할 것"

4결론 임박한 KDDX 사업...‘공동설계’ 실현 가능성은

5오밤중에 용산 노후 아파트 천장 붕괴…20kg 콘크리트 덩어리 ‘아찔’

6‘벼랑 끝’ 고려아연 핵심 기술진 “영풍·MBK 무법질주 막아달라”

7CJ올리브영, '임차 건물' 아예 인수 나선다...'6000억원대 가치'

8LG이노텍, 반도체 부품으로 연 매출 3조 목표...車 AP 모듈 ‘출사표’

9"이래서 강남 살아야"...역삼동에 로봇배달 떴다

실시간 뉴스

1한국은행 “트럼프발 불확실성에 국내 주력산업 성장 제약”

2임원 2000명 소집한 삼성그룹...'삼성다움' 세미나 열어

3북한군 포로 "한국 가고 싶다"… 정부 "전원 수용할 것"

4결론 임박한 KDDX 사업...‘공동설계’ 실현 가능성은

5오밤중에 용산 노후 아파트 천장 붕괴…20kg 콘크리트 덩어리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