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KT&G, ‘릴 에이블 2.0’ 판매처 서울 편의점 등으로 확대
- 예열시간 단축·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포함

‘릴 에이블 2.0’은 지난달 26일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6개소에서 처음 출시됐다. 오는 10일부터는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8510개소와 전국에 위치한 릴 스테이션 525개소로 판매처가 확대된다. 릴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의 3가지 종류 스틱을 즐길 수 있다. 밸런스 모드와 클래식 모드 등 2가지 사용 모드가 장착돼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한다. 사용 전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 정지’ 및 ‘고속 충전’ 기능 적용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제품 색상은 ‘코튼 블루’·‘코지 버건디’·‘스페이스 블랙’·‘샴페인 골드’ 총 4가지다. 릴 미니멀리움의 경우 4가지 색상 모두 구매 가능하다. 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는 ‘코튼 블루’와 ‘버건디’ 2가지 색상만 구입할 수 있다.
릴 에이블 2.0의 권장 소비자가는 8만8000원이다. KT&G는 릴 에이블 1.0 제품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기 반납 시 3만원을 할인해주는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릴 에이블 2.0은 출시 직후부터 제품 기능과 편의성에 대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재명, ‘커피 120원’ 발언 논란에…“내가 틀린 말 했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동국 셋째딸 성숙한 근황…"송도서 핫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선 이후 1300조 빚폭탄" 충격 전망…'빨간불' 켜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롯데손보 후폭풍…CJ CGV·신한라이프생명 영향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리틀' 유한양행 이뮨온시아 상장 첫날 108%↑[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