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KT&G, ‘릴 에이블 2.0’ 판매처 서울 편의점 등으로 확대
- 예열시간 단축·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포함

‘릴 에이블 2.0’은 지난달 26일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6개소에서 처음 출시됐다. 오는 10일부터는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8510개소와 전국에 위치한 릴 스테이션 525개소로 판매처가 확대된다. 릴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의 3가지 종류 스틱을 즐길 수 있다. 밸런스 모드와 클래식 모드 등 2가지 사용 모드가 장착돼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한다. 사용 전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 정지’ 및 ‘고속 충전’ 기능 적용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제품 색상은 ‘코튼 블루’·‘코지 버건디’·‘스페이스 블랙’·‘샴페인 골드’ 총 4가지다. 릴 미니멀리움의 경우 4가지 색상 모두 구매 가능하다. 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는 ‘코튼 블루’와 ‘버건디’ 2가지 색상만 구입할 수 있다.
릴 에이블 2.0의 권장 소비자가는 8만8000원이다. KT&G는 릴 에이블 1.0 제품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기 반납 시 3만원을 할인해주는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릴 에이블 2.0은 출시 직후부터 제품 기능과 편의성에 대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신평 “尹, 사형수 쓰는 독방에 넣어”…전한길엔 “잠재력 대단”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손흥민, 토트넘 떠난다…"내 선택 존중해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진성준 "코스피 안 망한다"…'대주주 기준 상향' 반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IPO 실패시 회수 어떻게?…구다이글로벌 CB 투자 딜레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