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니케’, 여의도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실시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2024 여름 팝업스토어를 오는 27일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 해변을 컨셉으로,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1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개최된다. 평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행사의 첫째날과 둘째날은 100% 사전 신청자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3일차인 29일부터는 사전예약과 함께 현장 대기 접수를 받아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에서는 아크릴 플레이트, 마우스패드, AR카드, A5 미니 포스터 등이 포함된 한정 에디션은 물론 지휘관 트래블 패키지, RED ASH 장우산, 비치타올 등 다채로운 굿즈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25일 1.5주년 오프라인 행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와 협업한 폰 케이스, 무선 마우스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굿즈 뿐만 아니라 ‘승리의 여신: 니케’ 프레임으로 촬영 가능한 무료 포토부스, 코스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사격 체험존 등 슈팅 게임의 특성을 살린 체험형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항상 감사한 유저분들을 ‘최대한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하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무더운 여름날, 보다 시원한 공간에서 마치 피서를 온 듯한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다들 해외여행 간다더니만”…카드 해외사용액 역대 최대 기록
2"네트워크도 AI로 전환한다"...KT, AI 오퍼레이터 도입
3컴투스홀딩스 신작 ‘가이더스 제로’, 스팀 얼리 액세스 돌입
4'식물성 대체식품' 이노하스, 배우 정일우와 'Merry Giftmas' 바자회 연다
5삼성, 이번엔 진짜 ‘엔비디아 왕국’ 입성할까?...주요점은 ‘결합력’
6도미노피자, 27일 단 하루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73조 클럽 입성 노리는 LIG넥스원…페루 해군에 함정 핵심장비 수출 성공
89년 세월 야속하네…이동휘-정호연, 끝내 헤어져
9"월가서 들려오는 '엔비디아 매도론'"...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