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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동안 잘 컸다”...bhc치킨, ‘삐약이’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 공개

뿌링클 10주년 기념 탁구 선수 신유빈과 광고 촬영
고객 접점 확대 위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 준비

bhc치킨, 신유빈과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기념 TV 광고 공개. [사진 bhc치킨]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bhc치킨이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치킨 업계 내 혁신적인 도전으로 평가받는 bhc치킨 ‘뿌링클’의 10주년을 기념하고, 10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뿌링클’은 갓 튀겨낸 치킨 위에 bhc치킨이 자체 개발한 치즈 시즈닝을 뿌려 달콤새콤한 뿌링뿌링 소스에 퐁당 찍어 먹는 재미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치킨이다.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으로만 구분되던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뿌링클’은 현재까지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지난 10년간 ‘뿌링클’과 ‘신유빈 선수’의 꼭 닮은 성장 스토리를 함께 보여준다.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과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로 성장한 신유빈의 10년간의 여정 속 의미 있는 순간들이 생생하게 담겼다.

또한 bhc치킨은 ‘뿌링클’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11월 코엑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오프라인 게릴라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채널을 통한 다채로운 10주년 축하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bhc치킨 ‘뿌링클’과 신유빈의 지난 10년간의 운명처럼 닮은 성장 과정을 흥미롭게 담아내 눈길을 끌 것”이라며 “앞으로도 ‘뿌링클’ 10주년 캠페인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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