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대 연다
페레로, 유럽서 인기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바 국내 출시
상하목장, 우유와 다채로운 토핑·하트모양 차별화 제품 선봬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매일유업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관련 제품은 계절에 상관 없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어서다.
매일유업은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Ferrero)가 새로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페레로 로쉐 클래식’(Ferrero Rocher classic)과 ‘페레로 란드누아’(Ferrero Rondnoir)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2007년 이탈리아 페레로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페레로 초콜릿, 킨더 초콜릿, 누텔라 제품 등을 국내 유동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은 스틱바 형태다. 매력적인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를 담고 있다. 이미 유럽에서 출시 후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레로 로쉐 클래식’ 아이스크림은 고급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엄선된 헤이즐넛을 로스팅해 부드러운 헤이즐넛 풍미를 전한다. 페레로 로쉐의 상징적인 밀크 초콜릿 코팅과 바삭하게 구운 헤이즐넛 조각이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과 함께 기존 페레로 초콜릿 맛의 감동을 선사한다.
‘페레로 란드누아’ 아이스크림은 진한 다크 초콜릿의 매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바삭한 코코아 조각이 코팅됐으며 페레로 초콜릿 맛과 함께 깊고 풍부한 다크 코코아 아이스크림으로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페레로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인기가 더운 날씨와 여름 등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있어서다.
이런 시장 흐름에 발맞춰 매일유업은 국내 유기농 우유 시장 판매 1위 브랜드인 ‘상하목장’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매일유업이 새로 선보이는 2종의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아이스크림은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개별 포장된 하트 모양의 작은 크기는 깔끔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 간단한 디저트로도 손색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매일유업 측은 “한 박스에 하트바이트 10개의 제품이 고급스럽게 개별 포장돼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쿠키앤크림’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과 쿠키 샌드를 더한 맛이다. 밀크 초콜릿 코팅에 바삭한 초코 크런치를 더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풍미에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피스타치오’는 밀크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 코팅, 구운 피스타치오 넛트를 더해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아이스크림 맛을 선사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국은 디저트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많아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질감을 가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미 유럽에서 성공을 거둔 페레로 아이스크림과 독특한 모양과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상하목장 하트바이트가 고급스러움과 차별화된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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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은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Ferrero)가 새로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페레로 로쉐 클래식’(Ferrero Rocher classic)과 ‘페레로 란드누아’(Ferrero Rondnoir)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2007년 이탈리아 페레로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페레로 초콜릿, 킨더 초콜릿, 누텔라 제품 등을 국내 유동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은 스틱바 형태다. 매력적인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를 담고 있다. 이미 유럽에서 출시 후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레로 로쉐 클래식’ 아이스크림은 고급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엄선된 헤이즐넛을 로스팅해 부드러운 헤이즐넛 풍미를 전한다. 페레로 로쉐의 상징적인 밀크 초콜릿 코팅과 바삭하게 구운 헤이즐넛 조각이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과 함께 기존 페레로 초콜릿 맛의 감동을 선사한다.
‘페레로 란드누아’ 아이스크림은 진한 다크 초콜릿의 매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바삭한 코코아 조각이 코팅됐으며 페레로 초콜릿 맛과 함께 깊고 풍부한 다크 코코아 아이스크림으로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페레로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인기가 더운 날씨와 여름 등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있어서다.
이런 시장 흐름에 발맞춰 매일유업은 국내 유기농 우유 시장 판매 1위 브랜드인 ‘상하목장’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매일유업이 새로 선보이는 2종의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아이스크림은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개별 포장된 하트 모양의 작은 크기는 깔끔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 간단한 디저트로도 손색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매일유업 측은 “한 박스에 하트바이트 10개의 제품이 고급스럽게 개별 포장돼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쿠키앤크림’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과 쿠키 샌드를 더한 맛이다. 밀크 초콜릿 코팅에 바삭한 초코 크런치를 더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풍미에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피스타치오’는 밀크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 코팅, 구운 피스타치오 넛트를 더해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아이스크림 맛을 선사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국은 디저트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많아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질감을 가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미 유럽에서 성공을 거둔 페레로 아이스크림과 독특한 모양과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상하목장 하트바이트가 고급스러움과 차별화된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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