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대우건설은 'SENSE OF SUMMIT' 시리즈 중 첫 번째로 브랜드 음악 앨범인 'The Monument, SUMMIT'을 이날 낮 12시 멜론·지니·애플뮤직·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
전세계 스트리밍 플랫폼 뿐만 아니라 SUMMIT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 및 견본주택 공간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총 1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SUMMIT 브랜드가 정하는 감정과 메시지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정제된 구성과 절제된 사운드 안에 삶의 여정과 내면의 울림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국내외 광고, 미디어, 전시,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 온 음악가이자 예술가인 강신욱 작곡가가 작업을 맡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음악을 시작으로, 브랜드 향과 미디어 아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감각적 언어로 풀어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가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SUMMIT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각을 일상의 품격으로 전환하는 브랜딩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내년 최저임금 1만320원…17년 만에 노사공 전격 합의(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마켓인
마켓인
'성폭행 혐의' 前 NCT 태일, 1심서 실형 선고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내년 최저임금 1만320원…17년 만에 노사공 전격 합의(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이음·헬리오스…대형 PEF 자리 메꾸는 중소형 PEF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1년 만에 매출 233% 상승한다는데...씨어스테크놀로지, 주목해야 할 까닭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