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으로 향한 세라젬... 미래의 집 선보인다
‘미래의 건강한 집’ 콘셉트...각종 헬스케어 제품 전시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세라젬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홈 헬스케어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거실, 침실 등 각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이 담겼다.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비전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한 7케어 솔루션에서 비롯된다. 세라젬의 7케어 솔루션은 ▲척추(Core) ▲운동(Exercise) ▲휴식(Rest) ▲뷰티(Anti-Aging) ▲순환(Good Circulation) ▲영양(Essential Nutrition) ▲정신(Mindset) 등 7가지 부분에서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건강한 삶을 도와주는 것이다.
세라젬은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홈 메디케어 베드 2.0’(Home Medicare Bed 2.0)과 ‘밸런스 인공지능(AI) 메디 워터’(Balance AI Medi Water) 등을 포함해 최신 척추 의료기기·안마의자·전위음파 체어(Chair) 등 2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최신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11’은 항공기 퍼스트클래스 리클라이닝 좌석을 모티브로 베드 타입과 체어 타입의 장점을 조화롭게 융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평소에는 모던한 1인용 소파처럼 활용하다 마사지가 필요할 때 180도로 눕혀 집중 온열 등을 통해 전문적으로 척추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전위음파 체어 ‘셀트론’은 전위 기술과 음파 진동으로 의자에 앉아 편안히 쉬면서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라젬은 전시회에 소개된 최신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술개발·임상연구·디자인 고도화 등을 아우르는 통합 연구개발(R&D)센터인 ‘헬스케어 이노타운’ 등 연구 거점을 기반으로 R&D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세라젬은 CES 2025 전시관에 스웨덴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휴먼스 신스 1982’(Humans Since1982)와 협업한 미디어 아트를 공개한다.
휴먼스 신스 1982는 2009년 스톡홀름에서 설립된 선구적인 스튜디오다. 콜렉터블 아트(collectable art)와 디자인 분야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대표작인 ‘밀리언 타임즈’(A million Times)와 ‘클락클락24’(ClockClock 24)는 박물관 및 할리우드 스타들의 콜렉션에 포함될 정도로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세라젬은 휴먼스 신스 1982와 함께 7가지 건강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시간을 매개로 한 미디어 아트를 선보인다. 이는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라는 전시 슬로건을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함이다. 미디어 아트의 사운드는 세라젬 전속모델인 배우 이정재가 활약한 오징어게임 시즌1, 2의 작곡가인 김성수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혁신적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를 통해 사랑을 받아온 세라젬이 CES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는 미래의 집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기술, 유통 등 다양한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과 협업해 미래의 건강한 집을 만들어 세계인의 좋은 삶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거실, 침실 등 각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이 담겼다.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비전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한 7케어 솔루션에서 비롯된다. 세라젬의 7케어 솔루션은 ▲척추(Core) ▲운동(Exercise) ▲휴식(Rest) ▲뷰티(Anti-Aging) ▲순환(Good Circulation) ▲영양(Essential Nutrition) ▲정신(Mindset) 등 7가지 부분에서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건강한 삶을 도와주는 것이다.
세라젬은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홈 메디케어 베드 2.0’(Home Medicare Bed 2.0)과 ‘밸런스 인공지능(AI) 메디 워터’(Balance AI Medi Water) 등을 포함해 최신 척추 의료기기·안마의자·전위음파 체어(Chair) 등 2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최신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11’은 항공기 퍼스트클래스 리클라이닝 좌석을 모티브로 베드 타입과 체어 타입의 장점을 조화롭게 융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평소에는 모던한 1인용 소파처럼 활용하다 마사지가 필요할 때 180도로 눕혀 집중 온열 등을 통해 전문적으로 척추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전위음파 체어 ‘셀트론’은 전위 기술과 음파 진동으로 의자에 앉아 편안히 쉬면서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라젬은 전시회에 소개된 최신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술개발·임상연구·디자인 고도화 등을 아우르는 통합 연구개발(R&D)센터인 ‘헬스케어 이노타운’ 등 연구 거점을 기반으로 R&D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세라젬은 CES 2025 전시관에 스웨덴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휴먼스 신스 1982’(Humans Since1982)와 협업한 미디어 아트를 공개한다.
휴먼스 신스 1982는 2009년 스톡홀름에서 설립된 선구적인 스튜디오다. 콜렉터블 아트(collectable art)와 디자인 분야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대표작인 ‘밀리언 타임즈’(A million Times)와 ‘클락클락24’(ClockClock 24)는 박물관 및 할리우드 스타들의 콜렉션에 포함될 정도로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세라젬은 휴먼스 신스 1982와 함께 7가지 건강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시간을 매개로 한 미디어 아트를 선보인다. 이는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라는 전시 슬로건을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함이다. 미디어 아트의 사운드는 세라젬 전속모델인 배우 이정재가 활약한 오징어게임 시즌1, 2의 작곡가인 김성수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혁신적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를 통해 사랑을 받아온 세라젬이 CES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는 미래의 집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기술, 유통 등 다양한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과 협업해 미래의 건강한 집을 만들어 세계인의 좋은 삶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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