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무신사 봄 캠페인 모델로 데뷔 첫 행보

무신사, 하츠투하츠와 여성 봄 신상 캠페인…다양한 SS 시즌 트렌드룩 제안
최대 15% 할인 쿠폰 제공…하츠투하츠 사인 앨범·친필 폴라로이드 증정도

[사진 무신사]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이해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함께 함께 여성 봄 신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여성 봄 신상 캠페인 모델로 참여한 하츠투하츠는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전 세계 케이팝 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신예다.

새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캠페인은 오늘(24일)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동시에 오픈한다. 이와 함께 ‘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하츠투하츠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를 통해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에서 떠오르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매치한 걸크러시룩부터 플리츠 원피스로 연출한 사랑스러운 프레피룩 등 이번 봄 시즌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는 하츠투하츠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 및 패션 잡화 상품을 무신사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시즌 신상품 구매 고객을 위해 최대 15% 할인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하츠투하츠 협업 캠페인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케이스 화보를 감상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츠투하츠 사인 앨범과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 브랜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 오는 봄 시즌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가 주목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함께 올해 봄 시즌 트렌드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24일 오전 11시부터 3월 6일 오전 11시까지 무신사 앱에서 진행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덕분에 살아 있어" 봉투 속 20만원과 편지, 정체는

2위너스, 심상치 않은 데뷔전…올해 첫 '따따블' 환호성

3신세계톰보이, 구스다운 점퍼 자발적 환불...'협력사가 허위 제출'

4현대건설, 아시아 최대 디자인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5대기업과 손잡고 싶은 스타트업이라면...중기부 OI 지원사업 노려볼 만해

6“‘연 3%대’ 실종…누가 돈 넣겠나” 뚝뚝 떨어지는 예금 금리

7삼성전자, 3자녀 이상 직원 정년 후 재고용 방안 추진

8쥬얼리 출신 조민아, 보험설계사 변신 후 ‘전국 4위’ 쾌거

9"이자 갚기 힘들어요" 금융권 연체액 23조8000억원

실시간 뉴스

1"덕분에 살아 있어" 봉투 속 20만원과 편지, 정체는

2위너스, 심상치 않은 데뷔전…올해 첫 '따따블' 환호성

3신세계톰보이, 구스다운 점퍼 자발적 환불...'협력사가 허위 제출'

4현대건설, 아시아 최대 디자인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5대기업과 손잡고 싶은 스타트업이라면...중기부 OI 지원사업 노려볼 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