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무신사 봄 캠페인 모델로 데뷔 첫 행보

무신사, 하츠투하츠와 여성 봄 신상 캠페인…다양한 SS 시즌 트렌드룩 제안
최대 15% 할인 쿠폰 제공…하츠투하츠 사인 앨범·친필 폴라로이드 증정도

[사진 무신사]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이해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함께 함께 여성 봄 신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여성 봄 신상 캠페인 모델로 참여한 하츠투하츠는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전 세계 케이팝 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신예다.

새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캠페인은 오늘(24일)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동시에 오픈한다. 이와 함께 ‘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하츠투하츠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를 통해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에서 떠오르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매치한 걸크러시룩부터 플리츠 원피스로 연출한 사랑스러운 프레피룩 등 이번 봄 시즌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는 하츠투하츠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 및 패션 잡화 상품을 무신사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시즌 신상품 구매 고객을 위해 최대 15% 할인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하츠투하츠 협업 캠페인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케이스 화보를 감상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츠투하츠 사인 앨범과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 브랜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 오는 봄 시즌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가 주목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함께 올해 봄 시즌 트렌드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24일 오전 11시부터 3월 6일 오전 11시까지 무신사 앱에서 진행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박정희 모가지 따러' 김신조, 역사 뒤안길로…향년 83세

2허윤홍 GS건설 대표 “AI는 피할 수 없는 물결, 생존의 문제와 직결”

3337조원 썼지만 부족하다…한국 복지지출, OECD 평균의 69%

4현대면세점, 동대문점 폐점 이어 희망퇴직 실시

5코스피 2300선 붕괴…환율 금융위기 이후 최고치

6“4월이 분수령”…3월 가계대출 4000억원 증가에 그쳐

7뷰노, 김택수 최고전략책임자 영입…삼성종기원 출신

8SK에코플랜트, 반도체 기술 가진 스타트업 찾는다

9EV·픽업·자율주행…기아, 다각화 전략으로 미래차 선도

실시간 뉴스

1'박정희 모가지 따러' 김신조, 역사 뒤안길로…향년 83세

2허윤홍 GS건설 대표 “AI는 피할 수 없는 물결, 생존의 문제와 직결”

3337조원 썼지만 부족하다…한국 복지지출, OECD 평균의 69%

4현대면세점, 동대문점 폐점 이어 희망퇴직 실시

5코스피 2300선 붕괴…환율 금융위기 이후 최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