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브랜드 앰버서더로 노홍철 발탁

블랙야크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이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하기로 했다.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정체성 아래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노홍철 특유의 활력을 더해 브랜드 메시지를 다양한 방법으로 전할 계획이다.
첫 행보로 블랙야크는 노홍철과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GQ 코리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노홍철은 집과 같이 자연을 편안하게 느끼며 들판에 눕거나,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맞으며 느끼는 즐거움을 노홍철만의 쾌활한 미소로 표현하는 등 에너제틱한 연출력으로 블랙야크의 바람막이, 반팔티 등을 활용한 캐주얼 아웃도어 룩을 위트 있게 선보였다.
그 중 봄 화보 속 노홍철이 선보인 ‘AWC(All Weather Control)’ 자켓 시리즈는 레이어링 시스템에 특화된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해당 시리즈는 날씨와 기온의 변화가 잦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주요한 기술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매우 작은 구멍의 나노 멤브레인 필름으로 탁월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고, 뛰어난 통기성 및 쾌적한 착용감으로 마운티니어링에 최적화됐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최근 히말라야 등반에 도전하는 등 자연을 온전히 즐기면서, 늘 도전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노홍철의 건강한 마인드와 블랙야크의 ‘히말라얀 오리지널’ 정체성이 통한다고 생각해 함께하기로 결정했다”며 “블랙야크의 우직한 도전 정신과 자연을 아끼는 마음을 ’재밌는 걸 좋아하고, 하고 싶은 걸 한다’는 그만의 긍정의 에너지를 통해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홍철과 함께한 이번 블랙야크 봄 화보는 GQ 코리아 4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협력사들 열광할 만하네”…GS샵 ‘소유진쇼’, 6개월 만에 280억 매출
2콘래드 서울, 가족 맞춤 패키지 ‘투게더 모먼트’ 출시…키즈 텐트·스탠바이미까지
3‘솔로지옥4’ 이시안, 비건 뷰티 모델됐다…풀리와 함께 클린 스킨케어 전파
4BC카드·서울대, 개인 탄소배출량 측정 고도화 나서
5‘출근룩부터 데일리룩까지’…삼성물산, 2025 SS 시즌 아우터 트렌드 공개
6SK바이오사이언스, 동남아·중남미에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 공급
7“뿌링클 넘볼까?”…bhc ‘콰삭킹’, 출시 2주 만에 15만개 판매 돌파
8“고객피해 막자” 신한·삼성카드, 홈플러스 상품권 결제 중단
9KGC인삼공사, 국내외 각자대표 체제 출범...“사업 전문성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