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떼, 민스코와 협업…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규 립밤 컬러 ‘버드’ 최초 공개
19일 오후 7시 민스코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신규 컬러 최대 40% 할인,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선케어 샘플 증정

아떼는 지난 9월,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은 살리고, 립밤 본연의 기능은 더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각질은 누르고 주름은 채우는 랩핑력과 립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지근한 컬러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19일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컬러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Bud’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컬러 중 가장 높은 채도를 자랑하며, 맑고 선명한 핑크빛이 봄날 벚꽃을 연상시킨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컬러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민스코’는 약 7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히 립 제품 리뷰 콘텐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아떼는 지난 14일부터 레페리가 더현대 서울에서 주최하는 ‘민스코 셀렉트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컬러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약 30개 뷰티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전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오픈 후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방문객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매장은 26일까지 운영되며, 신규 컬러는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떼 공식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색조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민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컬러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봄맞이 립 쇼핑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경쟁 치열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신약 개발사 뛰어드는 이유는
2근무도 안했는데…'6천만원' 편취, 줄줄 새는 국가보조금
3임창정 10억 먹튀 의혹...소속사 “변제 가능한데도 이행 안했다”
4크래프톤 ‘인조이’, 4만4800원에 출시…심즈 아성 도전장
52월에 일본 방문한 한국인 약 85만명…전체 외국인 중 최다
6삼성바이오에피스, 한미약품과 골다공증 치료제 공동 판매 협약 체결
7“최대 연 6% 금리 효과” 금리하락기 눈여겨볼 은행 상품은?
8 헌재 “尹 탄핵심판 선고일 오늘 공지 안한다”
9모건스탠리 “올해 韓 기준금리 2.0% 될 것...3회 인하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