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아떼, 민스코와 협업…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규 립밤 컬러 ‘버드’ 최초 공개

19일 오후 7시 민스코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신규 컬러 최대 40% 할인,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선케어 샘플 증정

민스코 '셀렉트스토어' 아떼(athe) 부스. [사진 LF]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 9월,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은 살리고, 립밤 본연의 기능은 더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각질은 누르고 주름은 채우는 랩핑력과 립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지근한 컬러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19일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컬러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Bud’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컬러 중 가장 높은 채도를 자랑하며, 맑고 선명한 핑크빛이 봄날 벚꽃을 연상시킨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컬러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민스코’는 약 7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히 립 제품 리뷰 콘텐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아떼는 지난 14일부터 레페리가 더현대 서울에서 주최하는 ‘민스코 셀렉트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컬러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약 30개 뷰티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전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오픈 후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방문객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매장은 26일까지 운영되며, 신규 컬러는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떼 공식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색조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민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컬러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봄맞이 립 쇼핑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렌드웨이브 2025' 댄스 퍼포먼스팀 라인업 발표…베베·딥앤댑·아이엠 공개

2엔비디아, 새로운 메모리 '소캠' 베일 벗어…제2의 HBM

32분기 전기요금 동결…국민 경제 부담·생활 물가 안정 등 고려

4멕시카나치킨, 신제품 ‘치필링HOT’ 광고 영상 공개… “늘어지자! HOT하게!”

5 2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

6뉴욕증시, 반등 하루만에 3대지수 일제히 하락…스태그플레이션 가능성 거론

7‘니케’로 중국 시장 노리는 시프트업…향후 전망은?

8뉴욕유가, 美 이란 제재에 공급 우려…WTI, 1.64%↑

9중기특화 강점 못 살리는 IBK투자증권, IPO시장 경쟁력 ‘물음표’

실시간 뉴스

1'트렌드웨이브 2025' 댄스 퍼포먼스팀 라인업 발표…베베·딥앤댑·아이엠 공개

2엔비디아, 새로운 메모리 '소캠' 베일 벗어…제2의 HBM

32분기 전기요금 동결…국민 경제 부담·생활 물가 안정 등 고려

4멕시카나치킨, 신제품 ‘치필링HOT’ 광고 영상 공개… “늘어지자! HOT하게!”

5 2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