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아떼, 민스코와 협업…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규 립밤 컬러 ‘버드’ 최초 공개

19일 오후 7시 민스코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신규 컬러 최대 40% 할인,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선케어 샘플 증정

민스코 '셀렉트스토어' 아떼(athe) 부스. [사진 LF]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 9월,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은 살리고, 립밤 본연의 기능은 더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각질은 누르고 주름은 채우는 랩핑력과 립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지근한 컬러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19일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컬러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Bud’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컬러 중 가장 높은 채도를 자랑하며, 맑고 선명한 핑크빛이 봄날 벚꽃을 연상시킨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컬러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민스코’는 약 7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히 립 제품 리뷰 콘텐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아떼는 지난 14일부터 레페리가 더현대 서울에서 주최하는 ‘민스코 셀렉트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컬러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약 30개 뷰티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전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오픈 후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방문객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매장은 26일까지 운영되며, 신규 컬러는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떼 공식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색조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민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컬러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봄맞이 립 쇼핑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강원래, 사기 당했다…'놀라운' 피해액, 본인 입장은

2‘로봇 동맹’ 잰걸음...현대차·기아, 슈프리마와 맞손

3유승준, 韓 추억에 아련해졌나…"송파 아직 그대로네"

4캄파리코리아, 놀로X멜 차베스의 캄파리 베이스 게스트 바텐딩 지원

5국민 71.5% "작년보다 가계 형편 나빠졌다"…물가 상승 원인

6포르쉐코리아, 신규 서비스 센터 영등포 기공식 개최

7"집에서도 제대로 즐긴다"...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 출시

8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트러플·하바네로 출시

9KB자산운용, ‘RISE 테슬라애플아마존채권혼합 ETF’ 명칭 변경

실시간 뉴스

1강원래, 사기 당했다…'놀라운' 피해액, 본인 입장은

2‘로봇 동맹’ 잰걸음...현대차·기아, 슈프리마와 맞손

3유승준, 韓 추억에 아련해졌나…"송파 아직 그대로네"

4캄파리코리아, 놀로X멜 차베스의 캄파리 베이스 게스트 바텐딩 지원

5국민 71.5% "작년보다 가계 형편 나빠졌다"…물가 상승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