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노르디스크 봄 컬렉션으로 감성 아웃도어룩 완성
감성 아웃도어 스타일링 담은 2025 봄 캠페인 공개
사파리 재킷·헌팅 자켓 등 봄 감성 담은 프리미엄 아웃도어웨어

카리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더욱 강화하며, 광고계에서 대세로 떠올랐다. 특히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감성과 잘 어울리는 모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캠페인은 '봄의 시작과 함께 노르디스크의 봄으로의 초대'라는 컨셉으로, 자연 속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했다. 카리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노르디스크 제품들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활동성을 자랑하는 친환경 코튼 스트레치 소재의 사파리 재킷을 착용한 카리나는 감성적인 아웃도어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한, 카라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라필드 자켓과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 적합한 헌팅 자켓 등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노르디스크 관계자는 "이번 봄 캠페인은 카리나와 함께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며 봄의 감성을 한껏 담은 노르디스크 제품들을 표현했다"며 "카리나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노르디스크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렌드웨이브 2025' 댄스 퍼포먼스팀 라인업 발표…베베·딥앤댑·아이엠 공개
2엔비디아, 새로운 메모리 '소캠' 베일 벗어…제2의 HBM
32분기 전기요금 동결…국민 경제 부담·생활 물가 안정 등 고려
4멕시카나치킨, 신제품 ‘치필링HOT’ 광고 영상 공개… “늘어지자! HOT하게!”
5 2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
6뉴욕증시, 반등 하루만에 3대지수 일제히 하락…스태그플레이션 가능성 거론
7‘니케’로 중국 시장 노리는 시프트업…향후 전망은?
8뉴욕유가, 美 이란 제재에 공급 우려…WTI, 1.64%↑
9중기특화 강점 못 살리는 IBK투자증권, IPO시장 경쟁력 ‘물음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