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공유 오피스 브랜드 위워크(WeWork)는 서울 내 16개 지점이 있으며, 다양한 대기업과 스타트업이 입주해 있다. 캄파리코리아는 매주 1회 입주사 및 맴버를 대상으로 주력 위스키 제품군인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의 프리미엄 하이볼 시음과 책임 음주 교육을 결합해 지점 순환형 브랜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점심 식사 이후인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각 지점의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앰버서더가 직접 참여해 전문적이고 풍성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독서 커뮤니티 트레바리와의 협업을 통해서는 매월 버번 위스키 및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 클래스를 열어 브랜드 스토리와 음용 문화를 전달한다.
트레바리는 4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멤버십 기반 독서모임 플랫폼으로, 지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커뮤니티다.
지난달에는 트레바리 회원을 대상으로 와일드 터키와 러셀 리저브 중심의 버번 위스키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달에는 더 글렌그란트를 주제로 한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 클래스가 예정돼 있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들은 시음 이벤트를 넘어 위스키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문화를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책임 있는 음주 문화를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6년 전 결승 멤버 다 떠나고, SON만 남았다…부상 복귀 예고 “피치에서 만나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영원한 ‘뽀빠이 아저씨’ 故 이상용, 오늘(10일) 빈소 마련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북한도 이렇게 안해" "곱게 미쳐라"…국힘 내전 확전일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韓 AI신약개발 진단]① K-신약 인공지능, 美와 격차 벌어지는 까닭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