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 홈경기서 팝업 이벤트 진행

이번 행사는 경기장 북측 광장에 위치한 브랜드 부스존에서 현장을 방문한 축구팬 대상으로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애 선수 등번호에 맞춰 스탑오버를 눌러라’부터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이벤트까지 경기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아미노포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현장에 활력을 더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스타디움 투어에 이어 하이뮨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FC서울 공식 파트너로서 하반기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단백질보충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국내 대표 단백질 브랜드로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 선수들의 근육 건강과 에너지 생성, 운동 전후 프리미엄 단백질 공급을 위해 하이뮨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설난영 “김혜경 씨, 법카라는 건요” 지적에…“선 넘었다”는 민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임성언 측 “남편, 수백원대 사기꾼? 확인 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203%·김문수 195%…대선공약 실현되면 나랏빚 ‘폭증’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대선전 막차…5월 막바지 자금조달 나서는 기업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알테오젠-MSD, 내달초 PGR 개시 여부 결정…키트루다SC 출시 분수령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