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편의·가맹점 효율 위한 조치

비대면 주문이 일상화되면서 제품명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정확히 담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이에 교촌은 제품명을 새롭게 정비해 고객 이해도 상승 및 가맹점 간 원활한 소통에 나섰다.
주문과정에서 가장 혼동이 많았던 ‘오리지날’은 한마리로 변경해 제품 특성을 보다 명확하게 나타냈다. 지난해 출시한 교촌옥수수는 허니옥수수로 변경해 옥수수소스의 달콤함을 제품명에 담았다. 싱글시리즈는 6P 소용량 윙 제품 특성에 맞춰 싱글윙시리즈로 변경, 쌀가루를 입혀 튀긴 살살후라이드 및 파채소이살살은 살살시리즈로 통일해 선보인다.
또한 간장소스 치킨인 교촌시리즈는 간장시리즈로 바꿔 제품 이해도를 높였다. 지금의 교촌을 있게 한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간장 소스의 정체성을 더욱 분명히 알리고자 개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교촌은 이번 개편이 고객들의 제품 이해도를 높여 주문 편의성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가맹점에서도 제품에 대한 부가 설명이 필요 없어 주문 과정 및 매장 운영 효율 또한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변경된 제품명은 오늘(29일)부터 전국 교촌치킨 매장 및 교촌치킨앱을 포함한 모든 주문 채널에 일괄 적용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주문 과정에서의 고객과 가맹점 간 소통 편의 향상을 위해 대대적으로 제품명을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의 목소리를 귀 기울이며 브랜드 신뢰를 더욱 높여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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