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 출시
- 25일 전국 편의점 출시...릴 에이블 전용스틱 총 15종으로

‘그래뉼라 헤이즈’는 기존 그래뉼라 시리즈의 디자인 테마를 유지하면서, 브라운과 핑크 계열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했다. 가격은 갑당 48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그래뉼라 라인업은 ▲‘그래뉼라 트와이스’ ▲‘그래뉼라 블루밍’ ▲‘그래뉼라 커플’ ▲‘그래뉼라 아이스러시’ ▲‘그래뉼라 아이스노우’ ▲‘그래뉼라 아이스’ ▲‘그래뉼라 헤이즈’ 등 총 7종으로 운영된다. 이로써 릴 에이블 전용스틱은 리얼 6종, 베이퍼 스틱 2종을 포함해 총 15종으로 확대됐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그래뉼라 헤이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릴 플랫폼 전용스틱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G는 지난해 6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출시한 바 있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리얼’(각초형), ‘그래뉼라’(과립형), ‘베이퍼 스틱’(액상형) 총 3가지 타입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클래식’, ‘밸런스’ 두가지 사용 모드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또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등 편의기능과 함께 사용 전 예열시간을 기존 버전 대비 20% 단축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美 보건장관 케네디 "미국인 전원 웨어러블 착용 목표"…HHS, 대대적 캠페인 착수 예정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기성용 서울 구단 떠난다.."기회 없음을 확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주택시장 위험' 강남 아파트값 연율 30% '껑충'[일문일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트럼프 조세폭탄에 韓 연기금 비상…기재부와 대응 회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3상 실패’ HLB테라 하한가 직행…브릿지바이오·에이비온은 上[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