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스타벅스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 먹으면 별이 세 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는 지난 1995년 여름 미국과 캐나다에서 처음 선보인 대표적인 아이스 음료로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며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음료가 됐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음료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음료팀이 전문화된 노하우를 발휘해 개발했다.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2샷과 카라멜, 브라운슈가의 조화를 통해 진한 커피 풍미와 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는 일반적인 에스프레소보다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추출해 커피의 쓴맛은 추출되지 않아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를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스타벅스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 수단으로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별 3개를 즉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트너 직접 주문,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의 딜리버스 배달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여름휴가 시즌 물놀이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한정 수량 준비된 ‘베어리스타 비치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상품은 투명한 비치볼 안에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음료를 든 귀여운 베어리스타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프라푸치노 혹은 블렌디드 음료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파트너 직접 주문이나 사이렌 오더 주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오는 21일부터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음료와 푸드, MD 상품 등을 선보인다. 프라푸치노 글로벌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소개할 예정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 커피 프라푸치노의 헤리티지를 담은 음료로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2샷을 통해 깊고 진한 커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라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시즌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음료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9일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딸기 라떼 ▲베르가못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등 음료 5종을 ‘우산 Tall(그린/그레이)’, ‘우산 Short(옐로우/민트)’ 등 우산 4종과 함께 1만3600원에서 1만52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우산 세트’를 선보였다.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의 경우 3만원 이상의 구매 조건을 충족하면 ‘베어리스타 비치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1억 9000만원 배상하라"…'신당역 살인' 전주환에 구상금 판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성폭행 혐의' 前 NCT 태일, 1심서 실형 선고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집값 상승속도 빨라"…'매파' 발언에 "8월 인하 불확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이음·헬리오스…대형 PEF 자리 메꾸는 중소형 PEF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1년 만에 매출 233% 상승한다는데...씨어스테크놀로지, 주목해야 할 까닭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