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컵빙수 열풍에 빽다방도 탑승…‘한 컵 팥빙수’로 메가커피에 도전장

이번 신메뉴는 최근 큰 주목을 받는 컵빙수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시원하고 달콤한 팥빙수를 간편하게 한 컵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한 점이 특징이다.
‘단팥 밀크쉐이크’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에 ▲통단팥앙금 ▲미숫가루 ▲그래놀라 ▲연유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빽다방의 인기 메뉴인 ‘미숫가루’까지 활용해 한층 더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단팥 딸기쉐이크’는 새콤달콤한 딸기 맛과 진한 단팥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핑크빛 딸기쉐이크 위에 단팥 토핑을 푸짐하게 올렸다.
‘단팥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단팥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후르츠칵테일 ▲통앙금단팥 ▲미숫가루 등의 토핑을 아이스크림 위에 올려 색다른 아이스크림 빙수로 즐길 수 있다.
최근 대만에서 큰 인기를 얻는 ‘수박우롱차’도 빽다방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수박 과육과 우롱차의 은은한 향이 만나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메뉴로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팥 아이스크림’ 메뉴의 경우 매장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타입에 따라 판매 메뉴가 상이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여름 하면 생각나는 팥빙수를 더욱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컵 팥빙수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만큼 고객이 빽다방 시즌 메뉴로 더위를 달래고 일상에서 단팥의 정겨운 맛을 부담 없이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기습 폭우 조심하세요" 대전·충남 곳곳 침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나래, 도난 당한 모두 돌려 받아..범인 근황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30만닉스’ 찍었는데 '중립' 리포트 찬물…엇갈린 전망[주톡피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콘텐츠 인기에도 밑빠진 독?…돈 넣기 꺼리는 투자자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퀀타매트릭스 대표 "사람 살리는 솔루션…도입 병원 대폭 확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