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컴투스플랫폼 엑스플래닛,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앙코르 팬 미팅 성료
- ‘후뢰시맨’ 완전체, 배우 5인 총출동…풍성한 공연과 토크, 사진 촬영 및 사인회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웹3 마켓플레이스 ‘엑스플래닛’(X-PLANET)이 주최한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앙코르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팬 미팅은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현장에는 레드 후뢰시 ‘타루미 토타’, 그린 후뢰시 ‘우에무라 키하치로’, 블루 후뢰시 ‘이시와타 야스히로’, 핑크 후뢰시 ‘요시다 마유미’와 더불어,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옐로우 후뢰시 ‘사라’ 역의 ‘나카무라 요코’ 배우가 등장해 ‘완전체 후뢰시맨’을 선보였다. 특히 나카무라 요코 배우는 약 10년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팬 미팅은 배우들의 에피소드 재연, 추억담을 나누는 토크 세션,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또한, 배우들은 객석으로 내려가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후뢰시맨 주제가를 합창하기도 했다. 팬 미팅을 찾아온 국내 팬들에게 한명씩 사인을 해주고, 사진을 촬영하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컴투스플랫폼 이은표 팀장은 “팬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역사적인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배우와 팬 모두에게 아름다운 추억이 된 것 같아서 뿌듯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추억의 IP를 활용해 대중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X-PLANET의 ‘추억 소환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이벤트로, 후뢰시맨 원작사인 일본 토에이 컴퍼니와 국내 라이선스를 보유한 대원미디어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합의 임박이었는데'…美 30% 관세에 EU "교역 금지 수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나래, 도난 당한 모두 돌려 받아..범인 근황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30만닉스’ 찍었는데 '중립' 리포트 찬물…엇갈린 전망[주톡피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콘텐츠 인기에도 밑빠진 독?…돈 넣기 꺼리는 투자자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퀀타매트릭스 대표 "사람 살리는 솔루션…도입 병원 대폭 확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