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무더위도 피해가는 도심 속 오아시스, 예천군 물놀이장 2곳 인기몰이
- 여름방학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 발길 이어져
한천은 무료, 패밀리파크는 군민 대상 할인 운영

한천 물놀이장은 오는 8월 16일까지 한천체육공원 내 예천교 옆에서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이다. 입장료는 무료로, 별도 예약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곳에는 조합놀이대, 에어바운스, 조립식 수영장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돼 있고 뜨거운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과 파라솔이 설치돼 있다. 음주와 위험물 반입은 금지되며, 간단한 음식 섭취가 가능한 휴게공간이 마련돼 있다.
도청 신도시에 위치한 패밀리파크 물놀이장은 오는 8월 17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성인 6,000원, 어린이 4,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으며, 예천군민과 안동시민 등은 50% 할인된다. 사전예약 없이 선착순 입장이며, 월요일은 휴장이다.
이곳에는 성인풀과 유아풀로 구분된 수영장, 에어바운스, 물놀이터 등 다채로운 놀이시설이 있으며, 편의시설과 휴게공간, 매점도 함께 마련돼 있다. 단, 국물이 있는 음식과 음주는 불가하다. 수영복과 모자가 필수며, 영유아는 방수기저귀를 착용해야 한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많은 군민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찾아와 어린이 물놀이장이 예천의 대표적인 여름 휴식처가 되고 이로 인해 신도시, 원도심이 함께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수량 만료되면 끝?”…‘6천원 영화쿠폰’ 제대로 사용하려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한화팬' 이미주, 이진영과 열애? “사실무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수량 만료되면 끝?”…‘6천원 영화쿠폰’ 제대로 사용하려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슈퍼달러에 웃었던 국민연금, 올해 환율 효과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삼천당 상한가 만든 비만치료제 BE Study...전문가들은 ‘반신반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