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에듀윌, 제13회 행정사 2차시험 대비 ‘온라인 첨삭 모의고사’ 무료 제공

국민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내달 29일 치러질 제13회 행정사 2차 시험 대비를 위해 자사 회원들에게 ‘온라인 첨삭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청 및 응시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이번 모의고사는 다양한 사례 분석과 연계 학습이 필요한 수험생, 주관식 서술형 시험 감각을 익히고자 하는 수험생,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피드백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행정사 사이트에서 모의고사를 신청하고, 답안을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모의고사에는 첨삭 해설 강의가 포함돼 있어 수험생은 출제 의도와 문항별 포인트를 분석할 수 있다. 또 우수 첨삭 사례와 비교를 통해 고득점 답안 작성 요령을 익히는 훈련도 가능하다. 단, 1:1 답안 채점 및 첨삭 지도는 유료 수강생 중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된다.
에듀윌의 이번 온라인 첨삭 모의고사는 전문 교수진이 직접 출제와 첨삭을 담당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와 문항 구성, 배점에 따른 시간 분배 연습 등을 통해 수험생이 실전에 가장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미 에듀윌 행정사 모의고사는 많은 합격생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한 합격생은 “실전 감각이 부족하면 백지를 제출할 수밖에 없다. 쓰기 연습이 정말 중요한데, 에듀윌의 2차 첨삭 모의고사가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또 다른 합격생은 “마지막 1주일 동안 에듀윌 첨삭 모의고사를 보니 부족한 부분이 명확히 보였다.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행정사 2차 시험은 단순한 암기보다 논리적 전개와 사례 적용 능력이 요구된다”며 “이번 첨삭 모의고사는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고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13회 행정사 2차 시험은 9월 27일 전국 지정 시험장에서 치러진다.
한편 에듀윌은 ‘AI 교육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AI 학습 생태계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ChatGPT 프롬프트, AICE 자격증 등 실생활 기반 교육 콘텐츠를 운영 중이다. 시니어·다문화 계층·해외 대학생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며, B2B·B2G 협력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에듀윌은 향후 AI 교육 대중화를 선도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오스테오닉, 2분기 매출액 110억, 영업이익 28억…분기 사상 최대실적 달성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조윤희 딸 로아, 훌쩍 큰 근황…여유로운 괌 여행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김밥 통째로 꿀꺽?" 난리났다…뜻밖의 '케데헌' 수혜주[주톡피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반려동물 700만 시대 ‘펫 장례’에 베팅…프랙시스, 21그램 품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코로나 테마주 우정바이오·비만약 섹터 펩트론·인벤티지랩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