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에 따르면 DAY6는 지난달 비트박스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협업해 발매한 곡 ‘Freaky Monday’의 가사 중 ‘Monday부터 Sunday까지 하루 종일 아카페라 함께 해’라는 구절에서 착안해 모델로 발탁됐다.
DAY6의 그룹명은 ‘일주일 중 6일을 함께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어 아카페라가 노래 가사처럼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방향성과도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됐다.
빙그레는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아카페라 CM송 캠페인도 공개했다. CM송은 지난달 발매된 컬래버 음원 ‘Freaky Monday’(아카페라 ver.)를 편곡한 것으로, DAY6 특유의 청량한 음색과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캠페인 영상에는 DAY6 멤버가 6일 동안 아카페라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일상에서 매일 아카페라와 함께하자는 CM송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광고 캠페인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여러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DAY6가 소비자와 매일 함께하고 싶은 아카페라 브랜드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DAY6와 함께 선보일 아카페라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루니 "캠벨, 페널티 사건 이후 6개월간 말 안해"…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김종국, 신년 운세 현실로? 62억 집·결혼까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우크라, 한국의 전철 밟나…“최악의 경우, 러시아 보호령 전락"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원조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몸값 ‘2000억원’ 찍은 이유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