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토스페이로 결제 시 15% 할인”…토스, 삼성카드 출시

‘토스 삼성카드’는 토스페이, 토스쇼핑, 토스프라임 등 토스 주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의 제휴카드이다. 간편결제, 온라인 쇼핑, 콘텐츠 구독 등 일상적인 디지털 소비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우선 온ᐧ오프라인에서 토스페이로 결제하거나 토스쇼핑을 이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최대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수단이나 쿠팡, SSG닷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등 주요 쇼핑몰에서도 최대 10%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또 ▲토스프라임 구독료 ▲인앱결제 (구글플레이ᐧ앱스토어) ▲디지털콘텐츠 (넷플릭스ᐧ디스니플러스ᐧ유튜브ᐧ티빙)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영역은 월 실적에 따라 5000원에서 1만원까지 적용된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스타벅스 이용 금액 중 월 최대 5천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해외 가맹점에서 온ᐧ오프라인 결제 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상시 2% 혜택이 주어진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Master) 모두 1만5000원으로 동일하다. ‘토스 삼성카드’는 토스 앱, 홈, 카드 발급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페이, 토스쇼핑, 토스프라임 등 주요 서비스를 한 장의 카드로 연결한 첫 시도를 삼성카드와 함께해 의미가 크다”며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일상 소비 중심으로 카드 혜택을 설계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아이큐어, 상반기 매출 387억원...전년比 66.3%↑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종국 '런닝맨'서 직접 발표…"결혼식 미정"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日국채 ‘진공청소기’ 될 것"…엔화 스테이블코인 발행 코앞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원조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몸값 ‘2000억원’ 찍은 이유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