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집에서도 손쉽게 즐긴다…캄파리코리아, ‘아페롤 스프리츠 듀오팩’ 리뉴얼 출시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듀오팩은 소비자가 아페롤 스프리츠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을 한층 세련되게 개선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이번 듀오팩에 포함된 바틀넥 택의 QR코드를 통해 소비자는 아페롤 스프리츠 레시피 게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아페롤 스프리츠를 주문하면 온트레이드 매장에서도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게임은 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응모는 1인 1회 가능하다.
캄파리코리아는 아페롤 스프리츠와 어울리는 여름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8곳에서 ‘퍼펙트 서브 테라스’(Perfect Serve Terrace)를 운영한다.
참여 매장은 ▲제이엠커피 신사라운지 ▲오드하우스 ▲리버서울 ▲부베트 ▲더 플레이스 다이닝 ▲더 플레이스 판교점 ▲황남주택 삼청점 ▲테니 성수 등이다. 아페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해당 매장 정보 확인과 예약 등을 할 수 있다.
캄파리코리아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접점을 넓히고, 아페롤 스프리츠의 즐거운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춰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아페롤 듀오팩은 전국 CU 편의점과 ▲마켓컬리 ▲포켓CU ▲데일리샷 등의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페롤은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맛과 선명한 오렌지 컬러가 특징인 이탈리아 리큐르다. 스파클링 와인을 더해 즐기는 아페롤 스프리츠는 이탈리아의 아페리티보(Aperitivo) 문화를 대표하는 칵테일이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아페롤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여름의 감성과 일상의 즐거움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가 아페리티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한동훈 원망한 김건희, 아직 정신 못 차려"...옥중 토로에 낚였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에일리♥최시훈, 신혼 달콤함 가득 담은 LA 투샷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NCC 25% 감축' 석화 사업재편 시동…‘빅딜’은 없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이수스페셜티케미칼, 일본에 황화리튬 거점 마련한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시총 1조원 메지온, 폰탄치료제 기대감이 지속되는 까닭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