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일화, 권형중 신임 대표이사 취임…“동료 같은 대표 되겠다”

권 신임 대표는 글로벌 회계법인 EY(Ernst & Young NJ&NY U.S.A)를 시작으로 딜로이트(Deloitte) 안진회계법인, 삼일PwC 등에서 경력을 쌓았다. 지난 2020년 일화에 합류해 감사, 경영전략본부장 등 핵심직책을 두루 역임하며 회사의 경영 전반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무 경험을 쌓아왔다.
취임사에서 권 대표는 수평적 조직 소통과 화합을 핵심 가치로 강조했다. 그는 “일화는 인삼에서 시작해, 제약, 식품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반세기 동안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해왔다”며 “앞으로도 화합을 통해 단단한 조직을 만들고, 핵심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 대표는 “구성원의 성과에 함께 기뻐하고, 어려움이 생기거나 힘들 때는 가장 먼저 힘이 되는 든든한 동료 같은 대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일화는 신임 대표이사 취임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과 ESG 경영을 강화하며 조직 안정과 미래 성장 전략 실행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권 대표는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한마음 한뜻으로 뭉칠 때 일화의 새로운 미래가 열릴 것”이라면서 “임직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성과를 함께 나누는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구윤철 참모들, 뒤에서 PBR 10배 외쳐" '동학개미 선봉장' 유튜버도 황당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워터밤♥' 권은비, 건물주 N잡러 근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 빌 게이츠 접견…원전·보건·AI 협력 논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이수스페셜티케미칼, 일본에 황화리튬 거점 마련한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미리보는 메지온 '유데나필' 2차 임상 3상 결과는? 합격,합격, 또 합격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