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트래블월렛, 캐세이와 업무협약...여행 리워드 생태계 강화
- 월렛 포인트를 캐세이 마일리지로 전환

협약식은 지난 22일 서울 트래블월렛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 이재원 최고전략책임자(CSO), 이규서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와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지사장, 제이미 페퍼 금융 및 결제 파트너십 총괄, 에린 첸 동북아시아 라이프스타일 헤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트래블월렛 포인트와 캐세이 아시아 마일즈 전환 제도 도입 ▲항공권 및 여행 패키지 공동 프로모션 ▲보너스 마일리지 및 특별 이벤트 제공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 응모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국내 최초로 트래블월렛 앱에서 포인트를 캐세이 마일리지인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된 마일리지는 항공권 구매와 여행 관련 혜택에 활용할 수 있다.
트래블월렛은 앞서 CJ ONE, 롯데 등과 제휴해 국내 리워드 사용처를 넓혀왔으며, 이번 캐세이 협약을 통해 그 범위를 해외 항공 마일리지와 글로벌 여행 혜택으로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트래블월렛 고객은 국내외 결제로 쌓은 포인트를 실제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 여행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해 고객이 더 다양한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캐세이는 2023년 9월 글로벌 23개국에서 공식 출범한 캐세이퍼시픽의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마스터 브랜드로, 항공을 넘어 홀리데이, 쇼핑, 다이닝, 웰니스, 제휴 카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고객의 여정을 풍요롭게 하고 있다. 특히 캐세이의 고유 화폐인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는 항공을 비롯한 여러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 고객에게 폭넓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트래블월렛과의 이번 협업은 고객이 여행 및 일상 속에서 마일리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돕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려는 캐세이의 철학을 반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성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더리움 4배 더 오른다" 깜짝 전망…비트코인 진짜 제치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진웅 발언' 후폭풍…'사당귀' 다시보기 중단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나는 만만한 사람 아냐"…외신도 주목하는 한미 정상회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현대건설·SK이노·코웨이 등 AA급 우량채 줄줄이 출격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프레스티지바이오, 매출 0원서 강소CDMO로 불뚝 선 비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