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NS서 난리 난 ‘그 메뉴’ 사라진다…써브웨이, 한정 판매 조기 종료

지난 5일 출시된 타코 샐러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은 모디슈머 레시피를 정식 메뉴화한 제품이다. 고객이 직접 만든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메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풀드포크 타코 샐러드 ▲스파이시 쉬림프 타코 샐러드 2종으로 구성되며,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통밀 또띠야로 타코처럼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는 “타코 샐러드 출시 이후 예상보다 빠르게 할당된 재고가 소진되며 판매를 조기 종료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22일부터 배달 플랫폼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중단했으며, 오는 27일까지 매장별 재고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판매를 종료할 예정이다.
써브웨이에 따르면 고객이 만든 레시피를 기반으로 출시된 타코 샐러드는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 일주일 만에 예상 수량 대비 400% 이상 판매됐다. 한정판 샐러드 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타코 샐러드는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 만든 의미 있는 메뉴로 많은 분이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며 “재고 소진으로 조기 종료되지만 향후 다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만7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QSR 브랜드다. 1991년 여의도 63빌딩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2005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더리움 4배 더 오른다" 깜짝 전망…비트코인 진짜 제치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진웅 발언' 후폭풍…'사당귀' 다시보기 중단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나는 만만한 사람 아냐"…외신도 주목하는 한미 정상회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현대건설·SK이노·코웨이 등 AA급 우량채 줄줄이 출격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프레스티지바이오, 매출 0원서 강소CDMO로 불뚝 선 비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