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본사이언스 '프라임NMN' 미국 컨슈머랩 인증 획득…엄격한 테스트 통과

미국 헬스테크 연구소 본사이언스(Bone Science)의 대표 제품 ‘프라임NMN(Prime NMN)’이 미국의 권위 있는 독립 테스트 기관 ‘컨슈머랩’의 공식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컨슈머랩은 건강식품, 비타민, 보충제 등을 대상으로 제품의 성분 함량, 순도, 중금속 안전성, 라벨 정확성 등을 독립적이고 과학적인 기준으로 평가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소비자 중심 테스트 기관이다. 컨슈머랩 인증을 받으려면 자체 품질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하는데 이 기준은 최신 국제 연구 및 권고를 기반으로 수립된다. 특히 일부 항목에서는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 국제 기준보다도 엄격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뿐만 아니라 인증 마크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시중에서 무작위로 제품을 구매해 실시하는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이 과정은 제품의 브랜드나 성분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진행되는 ‘블라인드 테스트’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러한 철저한 검증 절차 덕분에 컨슈머랩 인증은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지난 12일 New Jersey News에 따르면 본사이언스 '프라임NMN'은 테스트 결과 제품에 표기된 성분 함량과 실제 제품 함량이 일치하며 컨슈머랩의 허용 범위를 안정적으로 통과했다. 또한 납, 카드뮴, 비소 등 유해 중금속 검사 항목 모두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성분 함량과 안전성, 라벨 정확성 측면에서 우수한 품질을 입증했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초 임상시험을 거친 NMN 성분 원료를 기반으로 99.97% 초고순도 베타형 NMN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NMN의 생체 이용률을 높여주는 글루타치온, 레스베라트롤, 퀘르세틴, 바이오페린 등 시너지 성분이 함께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세대 효소 생합성 공법을 통해 원료 순도, 안정성, 친환경성 등을 개선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본사이언스 연구개발 담당자는 “NMN 제품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소비자 입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는 기준이 중요하다”며 “프라임NMN은 신뢰성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이번 컨슈머랩 인증을 통해 그 노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셈”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국 헬스테크 연구소 본사이언스는 성장기와 저속노화 분야를 중심으로 과학 기반의 프리미엄 영양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프라임NMN은 현재 미국 시장에서 판매 중이다.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트럼프 "美기업에 디지털세 부과시 추가 관세·반도체 수출도 제한"(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서장훈, 밤늦게 장도연에게 전화 사연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괜찮은 사람”…트럼프, '첫대면' 李대통령 어떻게 평가했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현대건설·SK이노·코웨이 등 AA급 우량채 줄줄이 출격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프레스티지바이오, 매출 0원서 강소CDMO로 불뚝 선 비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