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렉서스코리아, ‘2025 렉서스 마스터즈’ 개최…총상금 10억원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의 공식 대회로, ‘열정과 환호’를 주제로 총상금 10억원, 우승상금 2억원 규모로 열린다.
대회는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해는 수도권의 대표적인 명문 코스인 페럼클럽에서 열려 선수와 관람객 모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전 선수로는 지난해 초대 챔피언인 이승택(경희·PGA 콘페리투어)과 ‘팀 렉서스’(TEAM LEXUS) 소속 박상현(동아제약), 함정우(하나금융그룹) 등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포함된다. 총 102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치열한 승부를 벌일 전망이다.
대회 현장에는 갤러리를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16번 시그니처 홀에 위치한 ‘마스터즈 라운지’(MASTERS LOUNGE)는 경쾌한 음악과 함께 선수들의 경기와 관람객의 환호가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18번 홀에는 선수와 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하이파이브 존’(HIGH-FIVE ZONE)이 조성된다. 같은 홀에 위치한 ‘렉서스 라운지’(LEXUS LOUNGE)는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렉서스 차량 오너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렉서스 라운지 앱 쿠폰을 제시하면 ▲입장권 현장 구매 시 동반 1인까지 50% 할인 ▲18번 홀 ‘렉서스 라운지’ 무료 입장(동반 1인 포함) ▲대회 공식 굿즈 증정(일일 선착순) ▲렉서스 전용 주차장 이용 및 전동화 차량 셔틀 서비스(일일 선착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올해 대회는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수도권의 골프 팬들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페럼클럽에서 진행한다”며 “렉서스코리아는 앞으로도 한국 남자 골프의 발전과 선수 성장에 기여하고, 본 대회가 KPGA 투어를 대표하는 대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5 렉서스 마스터즈’ 티켓은 NOL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만 6세 이하 미취학 아동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입장권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대회 공식 굿즈가 일일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소스통 짊어지고 해외로"...백종원 근황 포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다예♥' 박수홍, 이혼 선언에 '충격'…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블랙록, 韓 AI 수도 만들기 MOU 체결(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중복상장·복잡한 지배구조…에식스솔루션즈 연내 상장심사 '빨간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화이자, 멧세라 인수에 디앤디파마텍 상한가, 美 타임이 픽한 뉴로핏도 초강세[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