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이노베이션 성과·전략 소개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유한양행은 지난달 30일 유안타증권과 함께 서울 여의도 앵커원에서 국내외 기관투자자 및 투자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2025 인베스트먼트 데이’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한양행의 오픈이노베이션 성과와 향후 전략·비전을 공유하고, 피투자사 5개사가 사업 현황과 성장 비전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여 기업은 ▲항체 기반 면역항암제 개발 전문기업 이뮨온시아 ▲다중표적항체 기술 보유기업 프로젠 ▲개량신약 개발 전문기업 애드파마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휴이노 ▲천연물 연구 기반 프리미엄 헬스&라이프 솔루션 전문기업 유한건강생활이다. 각사 주요 임원들이 자사 사업 현황과 성장 비전을 직접 발표했다.
이어진 행사 2부에서는 참여 기업과 투자업계 종사자 간 일대 일 미팅을 통해 각사가 구체적인 사업 현황과 전략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오픈이노베이션을 기반으로 관련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뤄즈평 유안타증권 대표이사는 “유한 인베스트먼트 데이와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상장·비상장 기업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기업금융(IB) 부문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해병특검 "검사들 집단의견 내는 상황 없어"…확산설 일축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갈 길 바쁜 NC, LG전 선발 카드 왜 김태경 꺼냈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미국, 1일 0시 1분부터 셧다운 돌입…트럼프 “대규모 해고 불가피”(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저축銀 이어 캐피탈에도 부동산PF ‘20%룰’ 적용하나…금융권 '긴장'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인체조직 미용·성형시술 활용 규제 검토...반사이익 유력한 기업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