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MG·디토 8억회…슈퍼 샤이·하이프 보이 7억회

지난 5일 기준 ETA는 스포티파이에서 4억13만2275회 재생됐다.
뉴진스가 지난 2023년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Get Up)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는 강렬하고 빠른 비트가 돋보이는 노래다.
뉴진스는 지금까지 ETA를 포함해 총 일곱 곡이 스포티파이에서 4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그 가운데 ‘OMG’와 ‘디토’(Ditto)는 8억회, ‘슈퍼 샤이’(Super Shy)와 ‘하이프 보이’(Hype Boy)는 7억회 넘는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뉴진스가 데뷔 이래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포티파이 합산 재생수는 67억회를 넘겼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1박에 40만원? 차라리 다낭을"…바가지 논란, 언제까지 [여행숙려캠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추신수, 충격 발언 "♥하원미와 살기 어려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내달 1일부터 대형트럭에 25% 관세”… 韓영향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우주株 잔혹사 끝낼까" 나라스페이스, 상장 성패에 투자자 촉각[마켓인]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밸류업 외치던 노을, 2년 만에 또 주주배정 유증 강행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