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17일 개최
- 셀럽 100인이 추천하는 '요즘 잘산템' 테마

CJ온스타일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상품을 ‘요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이라는 테마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셀럽들의 사용 경험과 취향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대폭 확대해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총집결한 점도 특징이다.
대표 셀럽으로는 CJ온스타일 간판 IP(지식재산권)의 얼굴인 기은세·유인나·박세리·최화정·강주은 등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채정안(채컬렉티브), 이사배(투슬래시포) 등 브랜드를 직접 론칭하거나 디렉팅 한 셀럽들도 대거 참여한다.
CJ온스타일은 하반기 라이프스타일 키워드 ▲슬로우에이징 ▲스마트홈 ▲홈루틴 ▲취향소비 4대 테마에 맞춰 행사 상품을 큐레이션 했다.
‘슬로우에이징’에서는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올리브오일 레몬샷 이야이야앤프렌즈 등을 박세리의 <큰손언니 BIG세리>(23일), 강주은의 <굿라이프>(25일)에서 소개한다. ‘스마트홈’에서는 음식물 처리기 미닉스·로봇청소기 드리미·아티잔 싱크볼·힘펠 휴젠트 팔레트를, ‘홈루틴’에서는 한뼘바이크로 주목받는 홈트 운동기구 오버더바이크와 뷰티 디바이스 톰 더글로우를 대표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 소이현의 <겟잇뷰티>에서 바비브라운,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NARS 등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하반기 초대형 쇼핑 축제에 걸맞게 글로벌 브랜드 협업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글로벌 아트토이&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와의 초대형 콜라보레이션이 처음 공개된다. 라부부·몰리·스컬판다·크라이베이비 등 캐릭터 10종을 매일 2회(오전 11시, 오후 8시) 한정 수량 판매하며, 17일 오전 10시에는 기은세의 ‘라부부&크라이베이비’ 라방을 시작으로 인기 셀럽의 방송도 이어진다.
또한 CJ온스타일의 빠른 배송 서비스 ‘바로도착’이 컴온스타일을 시작으로 나이키 공식 수입 상품에 처음 적용된다. 모바일 앱에서 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일부 상품은 당일 도착이 보장된다. CJ온스타일은 ‘오늘 도착하는 나이키’라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일반적인 할인 행사를 넘어 재미있는 콘텐츠와 트렌드 큐레이션이 결합된 라이프스타일 대표 쇼핑 페스타로 자리매김했다”며 “셀럽 100인과 함께 트렌드·혜택·재미를 모두 잡은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기대도 안 했는데”…상생페이백 환급에 사용처 추천도 속속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단독] '임창정♥' 서하얀 '내조 넘어 사장까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1조3808억'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판 뒤집혔다…대법, 파기환송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돈 없는 기업에 팔리는 드림어스…소액주주 ‘긴장’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자체 개발 100%"…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개량 신약에 올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