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슈
살 빠진 구준엽 "밥 먹을 때마다…" 故 서희원 조카가 전한 충격 근황
故 서희원의 조카이자 방송인 릴리(쉬샤오엔·許韶恩)가 구준엽의 근황을 알렸다.
릴리는 최근 대만 현지 매체 ‘대만시보’ 인터뷰를 통해 “이모부(구준엽)가 매주 우리 집에 와서 식사를 함께한다. 요즘 살이 많이 빠졌다. 그래서 가족들이 밥 먹을 때마다 이모부에게 고기나 반찬을 계속 챙겨준다. 이모부가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구준엽이 말랐다는 소문이 있다. 가족들이 많이 걱정하냐”는 질문에 “맞다. 모두 조심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슬픔을 천천히 함께 이겨내고 있다”라고 답했다.
대만 매체에 따르면 구준엽은 지난 2월 서희원을 폐렴 합병증으로 잃은 뒤, 체중이 12~14kg 이상 줄었다. 또, 대만 신베이시 금보산 장미원에 안치된 서희원의 유골이 있는 묘소를 매일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18일에는 쉬시디 금종상 수상을 축하하는 가족 파티에 참석하는 모습이 포착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준엽은 과거에 비해 야윈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안겼다. 당시 누리꾼들은 “안타깝다”, “아름다운 사랑”, “가족들이 챙기는 모습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간스포츠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 아이 무시해주세요”… 아들맘 필수 구독 채널 ‘소히조이’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2/isp20251102000029.400.0.jpg)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3개월 만에 18조 벌었다”…국민연금이 담은 종목 1위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빽가, 사기 피해 고백..“60달러 날렸다” 무슨 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러다 AI 경쟁서 중국이 미국 이길것”…젠슨황의 경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4000피 훈풍' 소외된 KIC·공제회들…내년 '전화위복' 기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신약 기대감에 에이비프로바이오·일동홀딩스 상한가, 신테카바이오도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