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요즘 대치동 가면 다 이렇게 입어"…'제이미맘'이 또 저격한 올겨울 패션
개그우먼 이수지가 이른바 '대치동 맘(강남 학부모)'을 풍자한 영상을 또 내놨다. 이번 영상에서는 루이비통 케이프, 헬린카민스키 모자 등을 입어 이른바 '대치동 패션'을 다시 선보였다.
7일 유튜브에 따르면 이수지는 유슈트 채널 '핫이슈지'에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한 기념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이수지의 부캐인 제이미맘은 "바빠서 참석하지 못했다"며 축하 영상으로 대신했다.
영상에서 제이미맘은 "사실 지금 육아하고 픽업 다니느라 이런 건 전혀 볼 수 있는 시간이 안 된다"며 "(100만 돌파에) 제 지분이 있다면 뉴스에 많이 나왔고 조회수가 많이 나왔다는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우리 제이미가 하이스 하키에 푹 빠져 있다"며 "퍽 대신에 골드 버튼으로 골(goal) 해보면 어떨까 싶다"고 말했다.
영상에서 제이미맘은 에르메스의 시프레 슬리퍼를 신고 차에서 내렸다.
이 샌들은 겨울 퍼 버전이며, 가격은 140만원에서 170만원대다.
또 제이미맘은 루이비통 케이프, 헬렌카민스키의 모자, 샤넬의 코코크러쉬 목걸이를 착용하고 나왔다.
루이비통 케이프 코트는 울 실크 후디드 랩 케이프 코트로 약 700만원대에 달한다.
이수지는 올해 초에도 제이미맘 영상을 통해 '몽클레어 패딩' 등의 대치동 패션을 반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누리꾼들은 "구독자 100만이 된 건 몽클레어 패딩이 한몫했다"며 공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 아이 무시해주세요”… 아들맘 필수 구독 채널 ‘소히조이’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2/isp20251102000029.400.0.jpg)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신중해진 대통령실 "이번주 팩트시트 어려울 수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종국, “예기치 않게 실망시켜” 반성..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신중해진 대통령실 "이번주 팩트시트 어려울 수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국민연금 차기 이사장 1차 숏리스트에 이용우 전 의원 등 4인 선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4년 만에 다시 분할' 김경진호 삼양바이오팜, 무엇이 달라졌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