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카카오뱅크, ‘응모하고 혜택받기’ 누적 이용자 수 140만 명 돌파
- 출시 7개월 만…제휴 캠페인 100회 진행
1만 명 고객에 문화, 여가 혜택 제공
‘응모하고 혜택받기’는 카카오뱅크 제휴사의 이벤트에 고객이 응모해 당첨 시 혜택을 받는 서비스로, 고객에게는 여가생활 기회를, 제휴사에는 홍보 효과를 제공하는 ‘윈윈’ 구조다.
카카오뱅크는 그동안 100회 이상 제휴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1만 명 이상의 고객이 공연·영화·숙박권 등 다양한 문화 혜택을 받았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2억3000만 원 규모다.
가장 높은 참여율을 기록한 캠페인은 5월 진행된 ‘서울재즈페스티벌 2025’로 약 10만 명이 응모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6만 명), ‘뮤지컬 원스’(5만 명) 등도 높은 참여를 기록했다.
카카오뱅크는 이용자 확대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일부터 16일까지는 당첨자 100명을 뽑아 ‘티빙 OTT 6개월 구독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17일부터 23일까지는 응모 선정 고객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0만원권’을 지급한다. 24일부터 11월 말까지는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20명의 고객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응모하고 혜택받기’는 카카오뱅크 앱의 ‘혜택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응모하고 혜택받기’는 단순 이벤트 참여를 넘어 문화생활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 제휴 영역을 확대해 더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샤넬부터 친환경 재킷까지...지드래곤의 '화려한' 공항패션 [얼마예요]](https://image.economist.co.kr/data/ecn/image/2025/11/08/ecn20251108000008.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휴온스글로벌, 3분기 매출 2112억원…영업이익 203억원, 전년 대비 41%↑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미성년자 성폭행' 크리스, 中 수감 도중 사망?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한미 조인트팩트시트 공개…핵잠 승인 등 공식화(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FC코리아 매각 난항…밸류 이견에 협상 제자리걸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오스코텍, 제노스코 기업가치 4000억 이하로 타협 가능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