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별화 콘셉트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28일 업계에 따르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콘셉트의 케이크가 출시되고 있다.
할리스는 ‘샴페인처럼 반짝이는 홀리데이’를 콘셉트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샴페인 골드 케이크’는 샴페인을 터트리는 순간의 행복과 기쁨을 형상화한 케이크다.
특히 할리스는 27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샴페인 ‘모엣 & 샹동’의 2025 엔드 오브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모엣 샹동 임페리얼 750ml’와 함께 구성된 ‘홀리데이 모엣샹동 케이크 세트’도 준비했다. 이를 통해 연말 파티족을 공략한다.
할리스의 홀리데이 샴페인 골드 케이크와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100% 사전 예약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예약은 12월 11일까지 할리스 앱을 통해 진행되며, 픽업은 12월 16일부터 28일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할리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미니 홀케이크 ‘춘식이의 딸기생크림’과 ‘초코춘식의 쿠키앤크림’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할리스 앱을 통한 사전 예약 시 3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은 12월 3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순간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샴페인을 모티브로 한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한다”며 “파티의 분위기를 끌어올려 줄 프리미엄 샴페인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도 마련돼 있으니 가족·친구·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대표 제품인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는 트리를 형상화한 비주얼에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생딸기·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을 층층이 더해 계절감을 풍부하게 표현했다.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는 진한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눈사람 모양의 데코를 올려 녹아내리는 듯한 연출로 유쾌한 감성을 더했다. ‘코지 니트 슈가베어’는 니트를 입은 슈가베어 캐릭터를 중심으로 크림치즈 무스와 라즈베리 소스를 조합해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이외에도 ▲깊고 진한 풍미의 ‘초코 가나슈 리스’ ▲생딸기와 생크림의 클래식한 조합이 돋보이는 ‘생딸기 크림’ ▲새하얀 슈가베어 장식을 얹은 ‘화이트 크리스마스 슈가베어’까지 총 6종의 케이크가 준비돼 다양한 취향을 아우른다.
25%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1차 사전 예약은 오늘 종료된다. 12월 4일부터 17일까지는 15% 할인이 적용되는 2차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제품은 12월 19일부터 28일까지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모든 예약은 카카오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노티드 관계자는 “올해 홀리데이 케이크는 노티드 고유의 감성과 크리스마스 시즌의 따뜻한 무드를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사전 예약을 통해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연말을 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3일 공개된 1차 라인업(6종)은 크리스마스 감성을 가득 담은 아이코닉한 비주얼로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9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해 진행된 홀리데이 케이크 사전 예약은 시작 하루 만에 전년 대비 두 배 이상의 예약률을 기록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12월 1일 ▲샤이닝 산타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 등 두 가지 신제품으로 구성된 2차 라인업을 출시해 올겨울 더욱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샤이닝 산타’는 이름처럼 반짝이는 레드 글라사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섬세한 초콜릿 코팅 기술을 통해 매끄럽고 균일한 글레이즈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입안에서 이어지는 맛의 조화도 돋보인다. 베리 콤포트와 티 가나슈 크림을 샌드해 티의 은은한 향과 베리의 산뜻함을 모두 느낄 수 있다.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는 프랑스 클래식 디저트인 ‘샤를로뜨’를 투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소프트 가나슈 크림에 상큼달콤한 체리 콤포트와 바닐라빈 무스를 층층이 레이어링 해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풍미를 선사한다. 또 케이크 전체가 바닐라빈 무스로 아이싱 돼 눈 덮인 화이트 포레스트를 연상시킨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라인업은 투썸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디저트 기술을 담아 연말 테이블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사전 예약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2차 라인업인 ‘샤이닝 산타’와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 역시 프리미엄 맛과 비주얼로 많은 분들께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지역 일자리 논의때 지역민 패싱…'일자리파크' 역설[only 이데일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장원영, 블랙 드레스로 완성 우아한 매력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비트코인 8만6000달러선도 붕괴…투자심리 위축에 약세장 심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국민연금 외환시장 역할론 시험대...새 이사장 첫 회의서 환율대응 논의[마켓인]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팜이데일리 유망바이오 톱10 주가 상승률, 헬스케어지수 대비 25%p↑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