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로이드 SAMG엔터와 협업
키즈주얼리 제품 매출 3배 이상 증가
15일 이월드에 따르면 로이드와 티니빙의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까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SAMG엔터의 글로벌 지식재산권(IP)이자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주제로 한다.
로이드 측은 “35년 전통의 주얼리 브랜드 운영 노하우와 ‘캐치! 티니핑’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만나 탄생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키즈주얼리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로이드는 지난 11월 17일 온라인 선발매를 통해 시즌6의 로열티니핑인 ▲하츄핑 ▲사뿐핑 ▲아름핑 ▲뽀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미아방지 목걸이 4종을 공개했다.
출시 직후 로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준비한 초도 물량 중 일부 상품이 1일 만에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자 로이드는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을 12월 5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해 선보였다.
컬렉션의 주요 상품 ‘요술봉 펜던트’는 로이드가 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이다. 로열티니핑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테일을 정교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4종의 요술봉 펜던트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티니핑을 선택하는 즐거움을 더한다.
로이드는 키즈주얼리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무도금 실버 925 소재로 제작했으며, 핸드메이드 공정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상품 구매 시 미아방지 목걸이 뒷면에 아이의 이름과 연락처를 각인할 수 있는 무료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로이드 관계자는 “전통 주얼리 브랜드의 운영 노하우와 캐치! 티니핑의 감성이 만나 키즈주얼리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안한다”며 “아이에게는 첫 주얼리의 설렘을, 부모에게는 안심의 가치를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이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고려아연, 美 10조 제련소 승부수…러트닉 “광물 판도 바꿀 것”(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장원영, 블랙 드레스로 완성 우아한 매력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테슬라의 자신감…주행 데이터 '오픈' 한다[only 이데일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불닭볶음면이 만든 1조 매출…삼양식품 신용등급도 상승세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팜이데일리 유망바이오 톱10 주가 상승률, 헬스케어지수 대비 25%p↑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