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오타니처럼 신년 계획 세우자”…SKT,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 개최
이번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는 고객들이 만다라트 계획표를 통해 2025년을 돌아보고,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체험하며 2026년의 자신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만다라트 계획표는 9가지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발상 기법으로, 유명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고교시절 활용한 것으로 알려져 유명해졌다.
SKT는 T팩토리 성수를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을 한데 모은 ‘윈터 마켓’ 컨셉으로 꾸렸다. 또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8가지 마켓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총 9개 브랜드가 입점해 T 팩토리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과 특별 할인가 제품, 무료 굿즈 등을 제공한다.
각 마켓에는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춰 ‘인공지능(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코너도 마련했다. 이를 모두 둘러본 고객은 마지막으로 ‘나만의 목표’ 코너를 체험한 뒤 3개월 후의 자신에게 2026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을 적은 편지(MMS)를 작성한다.
윤재웅 SKT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며 “T 팩토리 성수의 두 번째 전시인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통해 SK텔레콤은 Z 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AI헬스케어] 정부 주도 AI의료 기술 개발...닥터앤서3.0 참여 기업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다영, 박재범도 감탄한 바디 여신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美 테슬라 이어 中 '자율주행 쇼크'…실증 단계 머무른 韓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홈플러스 회생 D-9…‘유암코·산은·농협’ 삼각 공조 시나리오 부상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의약품 사업에 승부수 던진 유유제약..."美현지화 속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