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의 ‘뮤’ 시리즈는 업계에서 흥행 보증수표로 통한다. 전작 ‘뮤 아크엔젤’도 지난해 5월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3위에 들었다. 해외에서도 반응이 적잖다. 웹젠은 지난 5월 뮤 아크엔젤의 동남아 서버를 열었는데, 각국에서 앱 마켓 상위권에 랭크됐다. 덕분에 지난 2분기 해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 오른 283억원을 기록했다.
선모은 인턴기자 seon.moe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단독]정부, 노동계 국고보조금 50억대 복원 검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나래, 도난 당한 모두 돌려 받아..범인 근황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속보]트럼프 “무역 협상 열려 있다”…뉴욕증시 다시 반등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콘텐츠 인기에도 밑빠진 독?…돈 넣기 꺼리는 투자자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퀀타매트릭스 대표 "사람 살리는 솔루션…도입 병원 대폭 확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